국제이주공사, 11월 주중과 주말에 걸쳐 미국 취업 이민 세미나 개최

In 연예

국내 취업시장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미국비숙련취업이민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가운데 해외이주 전문업체가 미국 취업이민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주목 받고 있다.

국제이주공사(홍순도 대표)는 오는 11월 달에 주중과 주말에 걸쳐 미국 취업 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월 세미나는 주중과 주말로 나뉘는데, 주중세미나는 화요일과 목요일에, 주말 세미나는 오는 11월 5일과 19일 등 2차례에 열릴 예정이다.

국제이주공사는 지난 달 KEB하나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250여명을 초청, 2016년 가을 정착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그 자리에서 미국이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미국 이민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온 많은 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가을 정착 설명회에서는 국제이주공사를 통해 미국 비숙련취업이민을 떠난 이들의 생생한 미국 현지 정착 스토리, 미국의 세법, 미국내 자산신고 및 미국과 한국에서의 자산관리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가 제공됐다.

비숙련취업이민이란 숙련된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은 업종에서 미국 내 구인난을 겪고 있는 회사가 노동법과 이민법에 따라 외국인을 고용하면 미국영주권을 부여하는 미국의 이민제도이다. 영어 구사 능력이나 학력, 기술 등의 제한을 두지 않아 미국이민 제도 중에서 일반인이 비교적 수월하게 접근할 수 있다.

미국 비숙련취업이민은 현재 한국의 청년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대학생 사이에서도 취업을 위한 하나의 옵션으로 대두되고 있다고 국제이주공사 관계자가 귀띔했다.

비숙련취업이민을 신청해 놓으면 대학을 졸업할 때쯤 비숙련취업이민을 떠나 미국에서 일자리를 잡을 수 있다. 게다가 일자리를 통해 생활비와 학비를 합법적으로 벌 수 있는 데다 대학원 진학에도 미국영주권취득이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영주권자에겐 미국 학비가 유학생에 비해 상대적으로 매우 저렴하다는 것이 국제이주공사 측의 설명이다.

국제이주공사는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 학비와 진학을 동시에 해결하는 방법으로 미국 비숙련취업이민이 고려대상이 되고 있다면서 믿을만한 해외이주업체를 선정해 미리미리 준비를 철저히 한다면 성공적인 미국이민을 떠날 수 있다고 밝혔다.

You may also read!

안성시,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3호, 4호 고액 기부 이어져

– 아이엠로지스틱스(주) 대표 전병엽, 메타모아 대표 박순미씨 – 안성시(시장 김보라)에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시는 4일 아이엠로지스틱스(주) 전병엽 대표와 메타모아 박순미 대표가 시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인 최고 금액인 500만원을 기탁해 각 24년 3호, 4호 고액기부자가 되었다고 밝혔다. 전병엽 아이엠로지스틱스(주) 대표와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 모두 평소 기부를 생각해오다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되어 인연이 된 안성시에 기부하였다, 또한,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는 기부금의 30%인 150만원 상당의 답례품도 고향인 원곡면에 기탁하였다. 전병엽 아이엠로지스틱스(주) 대표는 “안성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안성시를 응원하고자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고향사랑기부로 안성시 발전에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는 “타지에 살지만 내고향 안성이 늘 내 가슴 속에 있다”며 “고향을 위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고 안성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주신 기부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아진 기부금은 소중히 사용 하겠다”고 전했다.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김영석 기자

Read More...

평택시, ‘고액 상습 체납자 가택수색’으로 체납액 징수 강화

평택시, ‘고액 상습 체납자 가택수색’으로 체납액 징수 강화 지방세체납기동팀 가동!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고액․상습 체납자에 대한 가택수색을 실시해 현금 2000만

Read More...

‘조립블록이 작품으로’ 문화비축기지, 작가 8인 참여한 브릭아트 전시회

‘조립블록이 작품으로’ 문화비축기지, 작가 8인 참여한 브릭아트 전시회 – 서울시, 7.6.(토)~9.1.(일) 문화비축기지서 방학 맞이 <8인8색 브릭아트> 전(展) – 브릭작가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