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암진단금 '1억' 月 보험료 낮춘, 암보험 가입 폭주!!

작성자
바로비교
작성일
2019-11-13 21:21
조회
401
암진단금 '1억' 月 보험료 낮춘, 암보험 가입 폭주!!

 

암보험 "진단금, 보장금, 중복보장 가지각색" 내게 맞는 암보험은?
암보험료 아끼는 방법! 다이렉트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서비스'에 주목!



가성비 좋은 '비갱신형 암보험' 준비 되셨나요?

a0.jpg
/암보험,비갱신형암보험,다이렉트암보험,순수보장형암보험료,비갱신형암보험비용,암보험료비교/

 

201902.gif

 

 

◆ 암보험이란?
암보험은 암 진단시 고액의 진단금과 암치료시 발생하는 수술, 입원 등 제반 치료비를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 암 발병으로 인한 치료비는 얼마나 들까?
현재 국내 암 유병자 수는 2010년 기준, 약 96만 명에 달하며 해마다 발생하는 신규 암 환자는 20여 만 명으로 추정되고 있다. 또한 통계자료(국립암센터2009년자료)기준 평균적으로 간암은 약 6600만원, 췌장암은 6400만원, 폐암은 4700만원, 위암은 2700만원 정도 지출되고 있습니다.

천만원 단위로 지출된다는 점에서 암 유병자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경제적 고통을 겪을 수 밖에 없는 질병이 바로 암입니다. 매년 꽤 많은 비율로 암 발병율이 증가하고 있기때문에 현명한 보험 가입을 위해서라면 현재 내 상황에 대해서 최우선적인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내게 맞는 암보험을 가입하려면 다이렉트 보험비교사이트로 비교후 가입해야 유리.

■ 14개보험사별 암보험 보험료 계산 / 보험료차이 한번에 알아보기

 

▶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암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 다양해진 암보험 본인에게 필요로 하는 상품을 선택하라.

최근 암보험이 다양해지면서 암의 종류가 매우 많아졌습니다.? 갱신여부에 따라 갱신형과 비갱신형, 보장기간에 따라 80세 보장, 100세 보장, 암의 발생 횟수에 따라 처음 발생한 암에 대해 지급하는 1차 암보험과 두번째 발생한 암에 대해 보장하는 2차 암보험, 그리고 한번 보장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암의 완치가 안 되고 계속 치료 중이라면 계속해서 보장하는 계속받는 암, 그리고 암의 진행 단계에 따라 보험금을 추가 지급하는 Stage 암보험 등으로 구분됩니다.

아직까지 대부분은 100세 비갱신형 암을 많이 가입하고 있으나 본인의 상황에 따라 갱신형 암, 계속받는 암 등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장금액과 보장기간, 보험료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a8.jpg
@암보험,비갱신형암보험,다이렉트암보험,순수보장형암보험료,비갱신형암보험비용,암보험료비교@



161030170949575.gif161030170938605.gif



암보험 1초 보험료 비교 [바로가기]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암보험 5가지 기초지식'

 

① 암보험의 보장개시일은 90일이 지난 다음날부터입니다.
이는, 가입자가 암의 전조증상을 숨기고 가입하는 역선택을 막기 위한 것으로 다른 보험과는 크게 틀린 점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암보험 가입 후 90일째에 암 진단 확정을 받고서도 보험금을 수령하지 못하는 상황도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② 갑상선암은 소액암으로 암 진단비가 적습니다.
이는, 갑상선암의 발병률이 높아 보험사의 손해율에 큰 영향을 미치고, 완치율도 높고 치료비용도 크지 않아서 보험사가 정책적으로 보장금액을 줄인 케이스입니다. 갑상선암 이후에 소액암으로 분리될 확률이 높은 암종류는 "대장 점막내암",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전립선암" 등 보험사마다 보장금액을 줄일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③ 보험료 납입 중 암으로 진단시에는 보험료 납입이 중지되고 만기까지 보험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암 진단비만 받으면 계약 소멸이 되는 것이 아니라, 항암치료나 암 수술비, 암 입원비가 있을 경우 계속 보장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보험료를 내지 않고 계약은 유지되는 납입면제 기능도 중요한 사항입니다.

 

④ 암의 발생과 관련된 질병만 아니라면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병이 있어도 암보험은 가입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암은 고 연령대에서 발병 확률이 높은데 나이 많으신 부모님이 당뇨, 고혈압이 있어도 암보험은 일정 조건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⑤ 암 발생 확률 대비, 나이가 많을수록 보험료는 올라갑니다.
그리고, 가입할 수 있는 암 진단비의 합계액도 연령별로 틀리게 가입이 됩니다. 빨리 가입할수록 보험료가 저렴해지는 건 맞는 말입니다.

 

b1.jpg
#암보험,비갱신형암보험,다이렉트암보험,순수보장형암보험료,비갱신형암보험비용,암보험료비교#

 

 

▶암보험 가입 시 알아두면 좋을 체크 포인트-!

 

1. 만기시까지 보험료 추가 납입이 없는 비갱신형인지?
2. 최대한 길게 보장이 가능한지? (100세 만기 > 90세 만기 > 80세 만기)
3. 가입 1년 이내 암 진단시 가입 금액 반환율이 50%인지, 2년 이내 진단시 50% 인지? (삭감 조항 확인)
4. 항암치료나 암 수술비, 암 입원비 등의 진단비 외 추가 보장이 가능한지?
5. 내가 필요한 만큼 진단비를 가입했는지? 실손 보험이 있는지?

 

'암',나에게는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제는 연령대와 관계없이 걸릴 수 있는 질병입니다. 암이 완치율이 높다해도 재발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걸린 후에 완치를 목표로 치료에 전념하려고 해도, 치료비용을 포함한 각종 돈 걱정에 더욱 큰 스트레스를 받고, 가족 모두가 힘들어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치료자금, 고가의 검진비, 약제비, 소득상실에 대한 최적의 대비책이 될 수 있는 방편으로서, 무작정 권유하는 대로 선택하는 것 보다는 내 경제상황이나 앞으로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조절하여 비갱신형과 갱신형 등 꼼꼼하게 비교하여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2.jpg

※내게 맞는 암보험을 가입하려면 다이렉트 보험비교사이트로 비교후 가입해야 유리.

■ 14개보험사별 암보험 보험료 계산 / 보험료차이 한번에 알아보기

 

▶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암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암보험,비갱신형암보험,다이렉트암보험,순수보장형암보험료,비갱신형암보험비용,암보험료비교★
Non-renewal-type cancer Direct insurance premiums compared to cancer-proof pure♣ (subtitle: Non-renewal hyeongam insurance costs)

 

 

의료실비보험 가입방법!!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비교방법!! 저렴한 보험 찾는 방법!!  의료실비보험!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보험으로 가입 1순위로 손 꼽히는 보험상품이 의료실비보험입니다. 이러한 의료실비보험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저렴하고 현명하게 가입해야 하는 보험이기에 오늘 똑선생이 여러분께 의료실비보험을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입해야 하는 이유 / 비교와 가입방법 / 저렴한 보험 찾는 방법등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함

인생을 살아가면서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상해사고가 있을때에 진료비를 보장해 주는 보험으로 의료실비보험은 필수가입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 가입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현명하게 가입을 해야 하는 보험이며, 의료실비보험은 처음 가입 시 제대로 설계하여 가입을 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100세만기 의료실비보험은 자신의 건강과 가족의 행복을 지키기 위한 보험으로 처음 가입시 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 가장 유리한 의료실비보험 가입 및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 가입에 대해 고려를 해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질병으로 인한 의료비에 대해 보장을 해주는 보험으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먼저 가입해야 하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가족단위로 알아보면, 보험료절약을 크게 할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서 효과적으로 가입을 고려한다면, 가족단위로 의료실비보험료를 계산해 본다면, 보험료에 대한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런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갱신형이기 때문에 처음 가입할 때부터 특약사항과 의료실비보험이 갱신될 시 최대한 가입자에게 유리하게 가입을 해야 합니다.

요즘은 인터넷의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보험사별 의료실비보험의 장단점을 알아볼 수 있어 효과적으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실비보험 1초 계산 [링크] :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 암보험 1초 계산 [링크] : 비갱신 암보험, 재진단 암보험, 계속 받는 암보험 등 실시간 보험료

 

+ 보험증권분석 / 리모델링 [링크] : 현재 유지중인 보험상품들을 분석하여 보장을 최적화

 └ ※ 100% 무료 비교 견적을 메일, 팩스, 문자, 카카오톡 등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01901.gif201902.gif
201903.gif201904.gif
201905.gif201906.gif
201907.gif201908.gif




w4.gif



161030170801342.jpg




161205094954260.jpg


170722195953677.gif




▶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암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태아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insubaro.gif





170722195953677.gif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

 

 암보험 비교 바로가기 ☞

 

 유병자간편심사보험 비교 바로가기 ☞

 

 어린이보험 비교 바로가기 ☞

 

 태아보험 비교 바로가기 ☞

 

 건강보험 비교 바로가기 ☞

 

 치아보험 비교바로가기 ☞

 

 실버ㆍ치매간병보험 비교 바로가기 ☞

 

 운전자ㆍ상해보험 비교 바로가기 ☞

 

 골프ㆍ주택화재보험 비교 바로가기 ☞

 

 무해지환급형보험 비교 바로가기 ☞

 

 종신ㆍ정기보험 비교 바로가기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바로가기 ☞

 

 추천 보험리모델링 바로가기 ☞

 

161205095008634.jpg



160611102959981.jp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