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여성들 사이 ‘예쁜 다리 만들기’ 위한 하체비만 다이어트 열풍

In 미분류

과거에 그저 마르기만 한 몸매가 인기였다면 이제는 마른 몸매보다는 적당히 탄력 있고 늘씬한 몸매가 대세인 시대다. 특히 20대, 30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예쁜 다리 만들기’가 열풍이다.

여성들이 원하는 ‘예쁜 다리 만들기’란 하체에 불필요한 군살은 제거하면서 탄력은 그대로 유지하거나 증가시켜 날씬하면서도 건강한 하체를 만드는 것인데, 이는 식이요법과 함께 꾸준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해, 바쁜 직장인 여성들에게 탄탄한 하체라인을 만드는 성공적인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어렵다.

직장인들의 ‘예쁜 다리 만들기’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소 공급이 이루어져야 함과 동시에 체지방은 줄이고 운동을 통해 하체 근육의 양을 늘려 바지 사이즈는 줄이면서 허벅지탄력을 살릴 수 있는 몸매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최명석 하체비만 클리닉CF 의원 원장은 “직장인 여성들은 여건에 따라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수 없어,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기 어렵다”며 “이 때문에 규칙적인 운동이 어려운 여성들은 평소 일상생활 속 올바른 습관을 통해 하체 라인을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명석 원장은 “팔자걸음 등 잘못된 방법으로 걷는 습관만 바꿔도 자연스럽게 하체를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르게 걷고, 바르게 앉는 습관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최 원장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스키니라인주사 슬리미주사’와 ‘S라인주사 전신메조테라피’의 도움을 받는 방법을 추천했다. 지방분해 다이어트 주사를 이용한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보다 단기간에 자신이 원하는 만큼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위해 걸음걸이를 교정할 때는 다리를 곧게 펴서 발뒤꿈치부터 발가락까지 순차적으로 바닥에 닿게 걸어야 한다.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의 근육에 자극이 전해져 걷기만 해도 수월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허리가 굽지 않게 몸을 바르게 세우고 앉으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하체비만을 심화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건강

You may also read!

안성시 땅꺼짐(싱크홀) 예방 총력, 지하 공사장 안전관리 강화

안성시는 최근 서울특별시 강동구와 경기도 광명시에서 발생한 대규모 땅꺼짐(싱크홀) 사고와 관련해 시민 안전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반침하 예방을 위한 정밀 탐사와 지하시설물 점검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지반침하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고 지반 안전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선제적 대응이다. 지반침하 예방을 위해 안성시는 올해 차량 통행이 많은 도심 지역 도로 100km 구간을 대상으로 지표 투과 레이더(GPR) 장비를 활용한 정밀 공동 탐사를 실시한다. 지표 투과 레이더(GPR) 탐사는 지하에 숨겨진 공동이나 빈 공간을 비파괴 방식으로 찾아내는 기술로, 사고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시는 2023년부터 지하 시설물 매설 구간 총 188.5km에 대해 연차적으로 지표 투과 레이더(GPR) 탐사를 진행 중이며, 지금까지 총 63곳에서 공동을 발견해 복구를 완료했다. 내년에는 농어촌도로 구간 88.5km에 대해서도 탐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도심지역뿐 아니라 외곽지역으로까지 탐사 범위를 확대해 지반침하 위험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다. 노후 지하시설물에 대한 안전 관리도 대폭 강화된다. 시는 기존 연 1회 실시하던 상・하수도, 가스관, 전력관 등 주요 지하시설물에 대한 안전 점검을 연 2회로 확대하여 추진한다. 또한 터널 굴착 등 대형 지하 공사현장에 대한 특별 점검도 강화할 예정이다. 지반 안전 관리를 통해 안성시는 도로와 지하시설물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시민 불안을 줄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최근 발생한 땅꺼짐(싱크홀) 사고는 시민의 생명과 안전에 직결된 문제”라며 “안성시는 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전방위적 점검과 대응 체계를 확대하고 있으며,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시청소년재단, 청소년정책 대학생 서포터즈 힘차게 발족

평택시청소년재단, 청소년정책 대학생 서포터즈 힘차게 발족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은 지난 4월 25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청소년정책 대학생 서포터즈 단원 13명을 위촉했다. 청소년정책 대학생

Read More...

용인특례시, 경기도 주관 ‘사회혁신형 스마트팜 시범사업’ 공모 선정

– 처인구 양지면에 방치된 가방공장 근로자 기숙사 건물 활용…11억원 투입해 스마트팜 조성 – – 도시재생·청년 일자리 창출, 어르신 체험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