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건축박람회 참가 ‘솔라루체 부스’, 연일 관람객 북적

In 미분류

리모델링, 인테리어 관심 많은 관람객에 LED 조명 설치 컨설팅도
– 룰렛 이벤트 통해 LED 램프 등 경품도 증정

킨텍스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 국내 LED 조명 선두기업 솔라루체(대표 김용일, www.solarluce.co.kr) 전시 부스가 연일 인기만점이다. 솔라루체는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6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 중이다.

솔라루체는 이번 박람회에 민수시장 주력 제품인 ‘더 엣지(The Edge)’ 평판조명 시리즈를 중심으로 주거공간부터 사무공간, 산업 시설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 인테리어 LED 조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솔라루체 부스에는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큰 관람객들을 위해 거실, 주방, 안방 등 옮겨 놓은 형태로 꾸미고 각각의 특성에 맞는 LED 조명을 설치했다. 직접 상담을 원하는 관람객에게는 전문적인 컨설팅도 해주고 있다.

또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위해 매 시간마다 30분 가량 간단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LED램프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하고 있다.

한편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36회 MBC 건축박람회’는 35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여 조명 분야 외에도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창호, 냉·난방기자재 및 건축 설비전을 전시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You may also read!

“천안시 글로벌인재 실리콘밸리 간다”…청년 해외 직무체험 나서

– 천안형 글로벌 인재 육성사업 참여자 10명 선발 천안의 청년 글로벌 인재들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직무 체험을 한다. 천안시는 ‘천안형

Read More...

안성시, 미성년자 무면허 전동킥보드 이용 예방 홍보 활동 실시

안성시는 9월 9일(화) 안성고등학교 정문에서 미성년자의 무면허 전동킥보드 이용을 예방하기 위한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 홍보 활동」을 안성경찰서, 안성교육지원청 등 관계기관과 합동으로 진행했다. 이번 홍보 활동은 최근 증가하는 전동킥보드 이용 중 안전사고 발생과 미성년자의 무면허 이용 사례를 줄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시와 관계기관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동킥보드 관련 법규를 안내하고 안전수칙 홍보물을 배부하며 안전한 이용 문화를 확산하는 데 주력했다. 특히 홍보 활동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하굣길 학생들에게 직접 안전 수칙을 설명하고, 현수막과 전단지를 활용해 홍보 활동을 펼쳤다. 안성시 관계자는 “개인형 이동장치는 편리한 교통수단이지만 안전 의식이 부족할 경우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며 “앞으로도 경찰서, 교육청 등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홍보와 교육을 통해 시민 모두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용인특례시, 사물인터넷 센서 연계한 재난 대응 통합 관제 체계 구축

–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사용 권한 확대…재난상황 발생시 신속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 마련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사물인터넷(IoT·Internet of Things)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