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안성캠퍼스, 김장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In 대전, 칼럼

중앙대 안성캠퍼스, 김장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23일 중앙대 안성캠퍼스에서 김창수 총장(오른쪽에서 다섯째) 등 대학 관계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중앙대(총장 김창수)는 23일 안성캠퍼스에서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창수 총장, 조남석 상임이사, 곽대영 예술대학장, 조주형 안성 총무처장 등 대학 관계자 30여명은 이웃 사랑의 마음으로 직접 담근 700포기의 김치를 안성시청에서 추천한 복지시설 네 곳에 각각 전달했다.

중앙대 관계자는 “우리 대학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치가 우리 주위의 소중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3일 중앙대 안성캠퍼스에서 김창수 총장(왼쪽에서 넷째) 등 대학 관계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한편, 중앙대 안성캠퍼스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You may also read!

용인특례시, 입주 막힌 ‘삼가2지구 민간임대’ 해법 길 찾았다

– 사업시행자·국민권익위와 함께‘대체 출입로’조정서 체결…역북2근린공원에 길 내기로 – “서민 불편주는 묵은 난제 반드시 해결” 이상일 특례시장 의지담긴 ‘적극행정의 힘’

Read More...

안성시, 찾아가는 지방보조금 감사교육 실시

안성시는 지난 25일 보조사업의 투명하고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보조사업 담당공무원 4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지방보조금 감사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2023년 지방보조금 자체감사 이후 농업기술센터 수감부서를 방문하여 감사 지적사항의 재발방지와 실효성을 제고하고, 보조사업 운영 컨설팅을 위하여 마련했다. 교육내용으로「지방보조금법」등에 따른 보조금 예산집행, 중요재산관리 등 감사 지적사례와 보조사업 운영 유의사항, 부정청구에 대한 제재부가금, 지방보조사업자 실적보고 제출 기한 지연 시 보조금 삭감사항 등 관련법령 강화사항 안내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시는 이에 앞서 22일 안성시 공익활동지원센터 마을공동체 보조사업담당자 및 보조사업자를 대상으로 감사지적사항 등에 대한 교육을 추진하였다. 시 관계자는 “보조사업 운영과 집행에 대한 지속적인 직무교육 마련으로 업무 담당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보조사업 관련 수시 사전 컨설팅 추진으로 체계적인 사업 운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건축전문가 직접 나선다…영등포구, 중·대형 건축물 870개소 점검

– 올해부터 중·대형 건축물 870개소 대상, 구조변경 등 안전 점검 실시 – 서울 서남권에서 최초 도입, 임기 1년 건축지도원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