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소방서, 소통화 화합의 장 소방관서 축구대회 우승

In 대구, 문화

-소통과 화합으로 우승을 비롯한 4개 부문 개인상 수상 –

양평소방서(서장 신민철)는 지난 21일 기흥 레시피아(용인시)에서 열린‘2017년 경기도 재난안전본부장배 소방관서 축구대회’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소방공무원의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추진됐으며, 재난안전본부와 소방학교, 소방서 등 23개팀 600여명이 참가했다.

양평소방서는 이날 대회에서 우승을 비롯한 감독상과 최우수선수상, 골기퍼상, 최우수수비수상 등 4개 부문의 개인상도 수상하는 영예을 안았다.

신민철 소방서장은 “부상 없이 안전하게 대회를 끝내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단에게 축하”하며 “직원들 간 소통과 화합은 물론, 지속적인 체력관리로 현장대응능력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oin Our Newsletter!

Love Daynight? We love to tell you about our new stuff. Subscribe to newsletter!

You may also read!

클룩, 남이섬 비대면 입장 솔루션 제공

남이섬 매표소에서 줄 설 필요 없이 모바일로 바로 입장 가능 글로벌 최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국내 대표적 관광지

Read More...

이재민의 주거안정을 위한「임시주거용 조립주택」입주 시작

안성시는 집중호우로 주택 전파‧반파 등의 피해를 입은 이재민의 주거안정을 위해 제작한「임시주거용 조립주택」9동에 대하여 11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설치한

Read More...

안성시 삼죽면행복마을관리소, 추석맞이 아름다운 꽃길조성

– 삼죽면 주민자치위 합동으로 시가지 국화식재와 환경정화활동 추진 – 안성시 삼죽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9일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와 삼죽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