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승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연탄 나누기’행사 가져

In 대구, 연예

평택시 포승읍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동기)에서는 지난 15일 포승읍 원정리에 거주하시는 독거 어르신 3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2,200장(130만원 상당)을 배달했다.

이날 나누어 준 연탄 2,200장은 포승읍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휴경기 경작 수입금 및 한 해 동안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마련했다.

연탄 700장을 전달받으신 한 어르신은 “점점 날은 추워지고 연탄을 줄어들고 있어 걱정이 많았는데 덕분에 올 겨울은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김동기 포승읍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추운 날씨에 내 일처럼 참가해준 위원들에게 감사하며, 겨울을 걱정하는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나마 이웃사촌의 정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종학 포승읍장은 “민간단체와 함께 촘촘한 복지행정을 통해 추운 겨울 소외받는 읍민들이 생기기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You may also read!

평택시 산업단지 무료 통근버스 2026년에도 이어진다

평택시 산업단지 무료 통근버스 2026년에도 이어진다 어연한산, 현곡, 평택 포승(BIX)지구 산업단지 무료 통근버스 계속 운행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대중교통 이용이

Read More...

천안 ‘창업도시’로 부상…4년간 스타트업 400개 발굴 지원

– 2022년부터 미래 유니콘 기업 육성 프로젝트 추진 – 투자유치 1,173억 5,800만 원, 고용창출 1,030여 명 등 성과 천안시가

Read More...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FC 선수단과 간담회

– 이 시장, “용인FC 선수단 구성이 잘 됐다고 많은 언론이 평가하는데, 선수단이 시민들께 즐거움과 행복 드릴 수 있도록 함께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