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독거어르신 물품 전달

In 경기, 사회

평택시 청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청북읍장 정시복, 민간위원장 신한호)는 2018년 슬로건을「따뜻한 청북 행복한 나눔」으로 정하고 핵심사업으로 ‘독거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사계절’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4일에 설을 맞아 독거어르신 5가구에 겨울이불 세트를 전해드리며 안부를 묻는 등 온정의 손길을 나누었다.

청북읍 산악회(건강산행)에서도 17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 전열기기 등 14종의 난방물품을 기부하여 에너지 빈곤층의 독거노인 가정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정시복 청북읍장“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후원해 주신 청북읍 건강산행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소외계층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민·관이 협력하여 따뜻한 지역 공동체 조성을 위한 결연사업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청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봄은 어버이날, 여름은 초복, 가을은 추석에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물품 및 특별식을 전달하여 사계절이 행복하도록 추진 할 계획이다.

You may also read!

안성시,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3호, 4호 고액 기부 이어져

– 아이엠로지스틱스(주) 대표 전병엽, 메타모아 대표 박순미씨 – 안성시(시장 김보라)에 고향사랑기부제 고액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시는 4일 아이엠로지스틱스(주) 전병엽 대표와 메타모아 박순미 대표가 시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인 최고 금액인 500만원을 기탁해 각 24년 3호, 4호 고액기부자가 되었다고 밝혔다. 전병엽 아이엠로지스틱스(주) 대표와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 모두 평소 기부를 생각해오다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되어 인연이 된 안성시에 기부하였다, 또한,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는 기부금의 30%인 150만원 상당의 답례품도 고향인 원곡면에 기탁하였다. 전병엽 아이엠로지스틱스(주) 대표는 “안성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안성시를 응원하고자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고향사랑기부로 안성시 발전에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순미 메타모아 대표는 “타지에 살지만 내고향 안성이 늘 내 가슴 속에 있다”며 “고향을 위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고 안성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주신 기부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아진 기부금은 소중히 사용 하겠다”고 전했다. 모아진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지역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안성시 지역발전에 사용될 계획이다. 김영석 기자

Read More...

평택시, ‘고액 상습 체납자 가택수색’으로 체납액 징수 강화

평택시, ‘고액 상습 체납자 가택수색’으로 체납액 징수 강화 지방세체납기동팀 가동!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고액․상습 체납자에 대한 가택수색을 실시해 현금 2000만

Read More...

‘조립블록이 작품으로’ 문화비축기지, 작가 8인 참여한 브릭아트 전시회

‘조립블록이 작품으로’ 문화비축기지, 작가 8인 참여한 브릭아트 전시회 – 서울시, 7.6.(토)~9.1.(일) 문화비축기지서 방학 맞이 <8인8색 브릭아트> 전(展) – 브릭작가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