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In 연예

▶ 안성시,“취업맑음”기업과 구직자간의 미스매치 해소 나선다

안성시는 오는 18일(14:00~17:00)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취업맑음”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전계층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를 적기에 지원해 주는 행사로 구인·구직난과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한 만남의 장으로 마련된다.

“취업맑음” 행사에는 ㈜락앤락, ㈜퍼시스, 백성운수 등 안성지역 내 30개 이상의 우수 기업이 참여해 생산·사무·설계·영업·의료·사회복지·경비·운전 등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이 이루어지며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작성, 사진촬영, 적성검사,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 등 구직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오은지 직업상담사는 “행사 종료 후에도 취업이 되지 않는 구직자는 일자리센터 직업상담사의 지속적인 취업알선 및 정보제공을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 서비스 제공에도 만전을 다할 것이며 또한, 일자리센터에서는 지난 4월26일부터 매주 목요일 19:00~21:00까지 구인구직자의 퇴근 후 취업상담을 위해 야간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니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안성시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anseongjo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may also read!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한 「안성시 자전거 지도」 홈페이지 게시

안성시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자전거 이용을 위해 「안성시 자전거 지도」를 제작하여 시청 누리집에 게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전거 지도에는 자전거 상식 및 안전 수칙, 안성시 자전거 보험 등 시민들이 자전거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등록되어 있다. 특히 인쇄물로 배부되는 방식 대신 누리집에 게시하여, 시민 누구나 컴퓨터 또는 휴대 전화를 이용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지도를 내려받아 필요할 때 언제든 활용할 수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자전거는 친환경 교통수단이자 시민 건강을 위한 중요한 이동 수단이며 이번 자전거 지도를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자전거 지도」는 안성시청 누리집(안성소개→안성지도→자전거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천안흥타령춤축제 2025’ 안전, 편의 높인다 …준비상황 점검

– 축제장 안전점검 및 안전관리 계획 등 점검 천안시가 오는 24일부터 닷새간 천안시와 천안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리는 ‘천안흥타령춤축제 2025’의 성공

Read More...

평택시, 정부․지자체 최초 ‘AI시장’과 함께 미래 비전 선포

평택시, 정부․지자체 최초 ‘AI시장’과 함께 미래 비전 선포 AI와 반도체로 미래도시 도약, 기술로써 시민과 혁신을 잇는 길을 찾다 평택시(시장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