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In 연예

▶ 안성시,“취업맑음”기업과 구직자간의 미스매치 해소 나선다

안성시는 오는 18일(14:00~17:00)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취업맑음”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전계층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를 적기에 지원해 주는 행사로 구인·구직난과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한 만남의 장으로 마련된다.

“취업맑음” 행사에는 ㈜락앤락, ㈜퍼시스, 백성운수 등 안성지역 내 30개 이상의 우수 기업이 참여해 생산·사무·설계·영업·의료·사회복지·경비·운전 등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이 이루어지며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작성, 사진촬영, 적성검사,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 등 구직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오은지 직업상담사는 “행사 종료 후에도 취업이 되지 않는 구직자는 일자리센터 직업상담사의 지속적인 취업알선 및 정보제공을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 서비스 제공에도 만전을 다할 것이며 또한, 일자리센터에서는 지난 4월26일부터 매주 목요일 19:00~21:00까지 구인구직자의 퇴근 후 취업상담을 위해 야간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니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안성시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anseongjo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may also read!

안성시 고향사랑 기부한 나는야! 도시농부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오는 3월 7일부터 고향사랑 실천하고 도시농업 체험하는 공공텃밭 도시농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심 속 전원생활을 꿈꾸는 출향민 등을 위해 보개면 복평리 안성맞춤랜드와 공도읍 용두리 총 2개의 텃밭 분양권 50구좌(랜드 20구좌, 공도 30구좌)를 답례품으로 제공한다. 안성맞춤랜드에는 남사당공연장, 천문과학관, 캠핑장 등이 있고 공도읍 텃밭 주변에는 안성 스타필드가 있어 주말농장과 함께 안성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안성시에 10만원의 고향사랑 기부 후 텃밭 분양권을 답례품으로 선택하면 10㎡(3평) 크기의 텃밭을 추첨 없이 분양받을 수 있다. 답례품은 선착순으로 3월 7일부터 14일까지 제공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매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는 공공텃밭 분양권은 이제 입소문을 타 안성시 인기 답례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올해에도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시고 도시농부가 되어 주말농장을 운영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금은 1인당 2,000만원 한도 내에서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다.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10만원 초과금액은 16.5%)와 기부금액의 30% 내에서 답례품을 받을 수 있어 실제로 10만원 기부 시 13만원의 혜택이 돌아간다. 김용관 기자

Read More...

평택시, 불법 정당 현수막 강력 단속……

평택시, 불법 정당 현수막 강력 단속…… 옥외광고물법 위반 집중 점검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옥외광고물법 제8조(적용배제)를 위반한 정당 현수막에 대한 단속을

Read More...

용인특례시, 중소기업 ‘기술지원 사업’ 참여 기업 모집

– 기술닥터 사업·스마트공장 지원·스타기업 육성 등…사업별 홈페이지 공고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술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