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In 연예

▶ 안성시,“취업맑음”기업과 구직자간의 미스매치 해소 나선다

안성시는 오는 18일(14:00~17:00)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취업맑음”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전계층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를 적기에 지원해 주는 행사로 구인·구직난과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한 만남의 장으로 마련된다.

“취업맑음” 행사에는 ㈜락앤락, ㈜퍼시스, 백성운수 등 안성지역 내 30개 이상의 우수 기업이 참여해 생산·사무·설계·영업·의료·사회복지·경비·운전 등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이 이루어지며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작성, 사진촬영, 적성검사,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 등 구직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오은지 직업상담사는 “행사 종료 후에도 취업이 되지 않는 구직자는 일자리센터 직업상담사의 지속적인 취업알선 및 정보제공을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 서비스 제공에도 만전을 다할 것이며 또한, 일자리센터에서는 지난 4월26일부터 매주 목요일 19:00~21:00까지 구인구직자의 퇴근 후 취업상담을 위해 야간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니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 현황과 모집분야, 근무조건 등에 대한 상세정보는 안성시 홈페이지(https://www.anseong.go.kr)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anseongjo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 may also read!

용인특례시, 소상공인 대상 240억원 규모 특례보증 시행

– 최대 5000만원까지 무담보 대출, 이자와 보증수수료 일부도 지원 – – 22일 소상공인·골목상권 돕는 ‘2025년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 지원사업’

Read More...

안성시 공도읍민과 함께하는 정책공감토크 성료

공도읍 주민과 함께하는 2025년 상반기 정책공감토크가 15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월 13일 공도읍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됐다. 시정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공도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의 흥겨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하반기 건의사항 검토 결과 안내, 2025년 시정설명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주민의견수렴 시간에는 교통체증 해소를 위해 국도 38호선 우회도로 신설, 관내 중학생들을 위한 고등학교 신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영주차장 주차비 지원, 공도지역 복합문화체육시설 신설 등 안성 및 공도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정책공감토크를 통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져 뜻깊었다”며,  “지역의 현안 사안을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공도읍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시민들의 삶의 질이 보다 나아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용관 기자

Read More...

평택시, ‘다정다감 55번길 페스티벌’ 성황

평택시, ‘다정다감 55번길 페스티벌’ 성황 ‘서정역세권 도시재생사업’ 상권 활성화를 위한 축제 기획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작년 10월 4일~6일을 첫 시작으로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