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해양안전 페스티벌 행사 개최

In Video

2018 해양안전 페스티벌 행사 개최

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해양안전체험센터는 평택시 관내 청소년 및 시민을 대상으로 『2018 해양안전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10월13일(토) 진위천 유원지 물놀이장 일대에서 개최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코스모스 둘레길 건강걷기대회, 해양체험부스운영, 해양안전(포스터)공모전, 가족 종이배만들어 타보기, 단체 10인승 고무보트경주 가 진행되며, 다양한 체험시설과 축하공연 그리고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등이 준비되어 있다.

해양체험부스는 해군2함대, 평택해양경찰서, 송탄소방서, 해양환경관리공단, 선박안전기술공단등이 참여하며, 해양안전(포스터)공모전은 접수기간내 작품을 출품해야만 심사대상이며, 출품작 전체는 2018국민참여 해양안전 공모전에 단체로 출품할 예정이고, 종이배만들어 타보기 와 10인승 보트경주에서 우승하면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해양안전체험선/카약/대나무똇목/외나무다리 등 다양한 체험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해양안전체험선은 세월호사고 이후 주목받는 해양안전체험 시설로써 직접 탑승해서 내부를 관람할 수 있는 이색 체험시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10월 9일까지 참가자 사전접수를 꼭 해야 봉사시간 2시간이 인정되고 참가비는 무료다, 특히 종이배 만들어 타보기는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단위 20팀, 10인승 고무보트경주는 학생단체 20팀 까지만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으며, 사전접수자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재난안전키트와 미니 모타보트를 현장에서 지급한다.

운영 관계자는 “평택시 청소년 및 시민들에게 캠페인을 통해 해양안전의 중요성과 안전문화를 확산하여 해양안전의식을 고취시키게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참가신청: (재)평택시청소년재단(www.pyf.kr)
문의: 031-610-4503 담당자: 010-3029-2600

Join Our Newsletter!

Love Daynight? We love to tell you about our new stuff. Subscribe to newsletter!

You may also read!

국무총리 폭염 대응 농업 현장방문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은 이낙연 국무총리·이화순 경기도 행정2부지사와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따른 축사 및 농장 관리 대책 현황을 살펴보고 농민들의

Read More...

안성시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빵’ 취약계층 전달

안성시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건호, 이달휘)는 지난 9일 대한적십자사 경기 남부 봉사관에서 원곡면 적십자회(회장 이경숙)와 함께 ‘사랑의 빵’을 직접 만들어

Read More...

안성시, 이낙연 국무총리 농가 현장 방문…“폭염피해최소화 힘써 줄 것”

이낙연 국무총리는 지난 9일 오후 폭염 대응상황 점검을 위해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에 소재한 양돈 농장과 시설채소 농가를 방문했다. 이번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