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사장 김재수)가 고객과의 정기적인 의사소통 채널 구축을 위해‘제2기 고객 모니터링단’을 이달 28일까지 모집한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사의 관리시설(공영주차장,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어린이교통공원, 시립추모공원, 내리캠핑장)을 모니터링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등 서비스 개선 및 제도마련을 목표로 운영된다. 활동기간은 7월부터 12월까지다.
공사 관리시설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 및 주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0명 규모로 구성된다.
접수는 우편, 이메일 또는 온라인(네이버 폼)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자는 7월 1일 공사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평택도시공사 고객모니터링단 담당자(031-8053-8843)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