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전통시장, 추억을 전시하는 온라인 사생대회 진행

In 경기, 문화

평택 안중전통시장이 제4회 안중시장 길마골 축제 ‘온라인 사생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2020년 10월 5일 월요일부터 2020년 10월 19일 월요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되는 이번 사생대회는 ‘전통시장과의 추억’이라는 주제로 평택시 소재의 유치원생,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접수는 안중전통시장 고객센터 2층 사무실에서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할 수 있으며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각각 1등부터 3등 그리고 장려상과 솜씨상, 입선까지 다양하게 시상할 예정이다.

안중전통시장은 항상 고객들과 발걸음을 함께하고자 지난 대회에서 입상한 작품을 안중시장 고객센터에 전시해 자라나는 예술의 꿈을 응원한 바 있으며 이번 사생대회를 통해서도 평택의 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이번 사생대회는 한국전력 서평택지사가 후원하며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평택시 그리고 안중시장 상인회와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단이 함께한다.

한편 안중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은 평일 1시간 30분 무료주차를 제공하며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주말에는 무료 개방하고 있다.

You may also read!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지역균형발전 이루려면 지역에 맞는 산업을 창출하고 새로운 산업생태계를 만들어야”…”다른 지역에서 잘 진행되는 산업을 억지로 떼서 이전하는 것은 옳지 않다”

– 24일 오후 ‘MBN 토요와이드’ 출연해 용인의 반도체 클러스터 지방이전 주장 조목조목 반박 – – 이 시장 “대통령이 결정된

Read More...

안성시, 주거위기가구 위해 긴급지원주택 지원

난, 가정폭력, 강제퇴거 등 주거위기 상황에 처한 시민을 위해 월 임대료 없이 최대 6개월 거주 가능한 긴급지원주택 6호를 무상 지원한다. 기존 안성2동 1호에 올해 미양면 5호를 추가해 총 6개호를 운영하며, 관리비・공과금만 납부하면 된다. 신청 대상은 가정폭력・학대・전세사기・강제퇴거 등 각종 위기 상황에 처했지만 다른 주거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안성시민이다. 긴급지원주택은 13평 내외 면적으로 공실 상황 등을 고려해 수혜 가구를 선정하며, 스스로 주거지를 마련하지 못할 경우 주거복지센터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의 지원사업과 연계해 안정된 보금자리를 찾도록 돕는다. 시 관계자는 “긴급지원주택과 각종 지원사업이 주거위기 가구의 안정적 주거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주택과(☎031-678-3128), 주거복지센터(☎031-6190-1501),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평택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업무협약

평택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업무협약 청정수소 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3일(금)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청정수소 산업 육성을 위한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