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용인 사랑 나눔 김장 축제’ 열려

In 용인

‘2021 용인 사랑 나눔 김장 축제’ 열려 2

‘2021 용인 사랑 나눔 김장 축제’ 열려 3

 

‘2021 용인 사랑 나눔 김장 축제’ 열려
– 민·관·군 자원봉사자 총 150명 참여…1300가구 전달 –

용인시의 최대 김장 행사인 ‘2021 용인 사랑 나눔 김장 축제’가 12일 용인시청 시청광장에서 열렸다.

용인 사랑 나눔 김장 축제는 용인시자원봉사센터가 관내 취약계층의 김장 지원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용인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맡고 있는 백군기 용인시장과 용인시새마을부녀회, 고영테크놀러지, 용인시축구센터, 용인도시공사, 미8군 용인 캠프 등 민·관·군 자원봉사자 150명이 참여한 가운데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를 위해 현진에버빌(주)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각각 3000만원과 2000만원을 후원했다.

백 시장과 자원봉사자들이 담근 김치는 38개 읍·면·동의 기초생활수급자 가정 1300가구에 전달됐다.

백 시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한 현진에버빌(주)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물론 민·관·군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인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민·관·군이 함께 하는 행사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겠다”고 말했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지역균형발전 이루려면 지역에 맞는 산업을 창출하고 새로운 산업생태계를 만들어야”…”다른 지역에서 잘 진행되는 산업을 억지로 떼서 이전하는 것은 옳지 않다”

– 24일 오후 ‘MBN 토요와이드’ 출연해 용인의 반도체 클러스터 지방이전 주장 조목조목 반박 – – 이 시장 “대통령이 결정된

Read More...

안성시, 주거위기가구 위해 긴급지원주택 지원

난, 가정폭력, 강제퇴거 등 주거위기 상황에 처한 시민을 위해 월 임대료 없이 최대 6개월 거주 가능한 긴급지원주택 6호를 무상 지원한다. 기존 안성2동 1호에 올해 미양면 5호를 추가해 총 6개호를 운영하며, 관리비・공과금만 납부하면 된다. 신청 대상은 가정폭력・학대・전세사기・강제퇴거 등 각종 위기 상황에 처했지만 다른 주거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안성시민이다. 긴급지원주택은 13평 내외 면적으로 공실 상황 등을 고려해 수혜 가구를 선정하며, 스스로 주거지를 마련하지 못할 경우 주거복지센터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의 지원사업과 연계해 안정된 보금자리를 찾도록 돕는다. 시 관계자는 “긴급지원주택과 각종 지원사업이 주거위기 가구의 안정적 주거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주택과(☎031-678-3128), 주거복지센터(☎031-6190-1501),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평택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업무협약

평택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업무협약 청정수소 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3일(금)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청정수소 산업 육성을 위한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