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포럼, 양성면 취약계층 대상으로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In 안성

지난 18일 안성포럼(대표 김영기)에서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쌀 10kg 120포를 양성면에 기탁했다.

안성포럼은 매년 양성면 이웃들을 위해 명절마다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안성포럼 김영기 대표는 “곧 있을 설날을 앞두고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에도 후원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걸필 양성면장은 “명절마다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안성포럼에 감사 말씀을 전한다”며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과 쌀을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성포럼에서 기탁된 쌀 120포는 양성면 내에 위치한 복지시설 및 장애인,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영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천안시, 내년부터 저소득층 치과 의료비 지원 확대 추진

– 노인 임플란트 및 아동 치과 의료비 지원 천안시보건소는 내년 1월부터 저소득층의 치과 의료비 지원을 확대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Read More...

평택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 방지를 위해 하천 내 낚시행위 금지 계도 나서

평택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 방지를 위해 하천 내 낚시행위 금지 계도 나서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겨울철 철새 도래가 본격화됨에 따라

Read More...

용인특례시, 구갈상점가 구역 1만㎡→3만 6000㎡ 확대

– 상점가 구역 확대 따라 온누리상품권 가맹 점포수도 기존 240곳서 최대 543곳으로 확대 가능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구갈상점가 구역을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