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카데미 3회차 강연

In 경기, 경기, 안성

-꽈추형 홍성우 자녀 성교육하러 안성오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5월 18일(목) 저녁 7시 30분 시립중앙도서관 다목적실(2층)에서 안성맞춤아카데미 3회차 강연으로 꽈추형으로 잘 알려진 홍성우 조물주비뇨의학과원장을 초청하여 ‘꽈추형과 이야기하는 현명한 자녀 성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강연에서 꽈추형 홍성우 원장은 특유의 입담으로 자녀 성교육시 가장 중요한 것은 자녀들이 성에 대하여 호기심이 생길 시기에 구체적인 팩트로 아이들에게 성(性)에 대한 건강한 상식을 심어줘야 올바른 성(性) 가치관이 정립될 수 있다며, 성에 대한 궁긍증을 내 아이의 시선에 맞게 팩트 중심으로 하나하나 예를들어 가며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홍성우 강사는 울산대학교 대학원 의학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여 현재는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21만 4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다. 또한 시민들에게 올바른 성(性)의학 상식을 전달하기 위해 방송, 지자체, 관공서 등에서도 많은 강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시관계자는 “강연 종료 후 Q&A가 진행 될 예정이어서 본 강연에 참석한 시민들이 더욱 더 유익한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다음 안성맞춤아카데미 4회차 강연은 6월 22일(목)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허태균 고려대 교수를 초청하여 “대한민국을 만든 한국인의 마음” 이라는 주제로 시민곁을 찾아갈 예정이다.

■ 문의 : 교육청소년과 평생학습팀(☎678 ? 5381, 678 ? 6841)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용인특례시, 추석 명절 전·후 30일까지 원산지 표시 지도·점검

– 도·소매업체, 음식점 등에서 판매하는 제수, 선물용 농·축·수산물 대상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추석 명절을 전후해 이달 30일까지 명절 다소비

Read More...

안성시, 추(秋)향저격 안성여행 가을세일 페스타(축제) 운영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 ‘추(秋)향저격 안성여행 가을세일 페스타(축제)’를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2개월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타(축제)는 가을철 안성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와 지역 상권의 할인혜택을 결합하고, 안성쌀?스타필드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지원하는 관광지+지역상권활성화+농산물홍보+대규모점포(스타필드)를 연계하는 합동 프로젝트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지정된 안성 관광지 한 곳과, 할인 제공 사업장 두 곳을 방문하고, 페스타(축제) 홈페이지에 미션인증(사진 및 영수증)하면 된다. 관광객(안성시민 제외) 주요 혜택으로는 안성쌀 4kg(택배발송) + 스타필드 안성점 카페이용권(5,000원)이 제공되며, 안성시민들의 경우에는 관광객과 동일한 미션을 인증하게 되면 스타필드 안성점 F&B 이용권(5,000원)이 제공된다. ※ 단, 안성쌀은 선착순 600명 한정 페스타(축제) 참여 업체(기간중 자체 할인 또는 서비스 제공)는 숙박시설 8개소, 음식점 16개소, 카페&디저트 24개소 등 총 48개 사업장으로 업체별 할인 및 서비스 제공내역과 이벤트 세부 참여방법은 전용홈페이지(https://anseongtrav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안성에서 개최되는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9/3~9/9)와 바우덕이 축제(10/3~10/6) 등 지역내 대규모 행사 방문객들에게 본 이벤트를 집중 홍보할 예정이며 관광객과 시민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서울시, 연희동 땅 꺼짐 긴급점검… 지반침하 예방에 총력

서울시, 연희동 땅 꺼짐 긴급점검… 지반침하 예방에 총력 – 지반침하 사고 지점 29일(목) 복구 완료하고, 주변 지역 이상징후 지속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