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2회 평택시 청년의 날

In 경기, 경기, 평택

2023 제2회 평택시 청년의 날

평택시 청년들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2023 제2회 평택시 청년의 날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23일 평택역 앞 광장에서 제2회 평택시 청년의 날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지역 청년들이 중심이 되어 기획 및 진행된 이번 행사는 500여 명의 청년 및 주민들과 함께 펼쳐졌다.

먼저 기념식에서는 지역 청년들을 위한 청년정책 발전을 위해 노력한 미래 리더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했으며, 청년 대표의 기념사와 정장선 시장 및 유승영 시의장의 응원 메시지가 전달됐다.

또한 멘토 특강, 문화공연, 체험활동, 벼룩시장,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져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청년들의 의견을 듣는 ‘청취살롱’에서는 평택시 청년 정책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평택대학교 산학협력단(산학부총장 이기상)은 “청년의 날 행사에 많은 관심과 더불어 적극 참여하신 청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평택시의 청년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장선 시장은 “앞으로 청년의 날 뿐만 아니라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마련하여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적극 발굴하겠으며, 청년이 미래를 설계하고 이루어나가는 여정에 평택시가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3년 제2회 평택시 청년의 날 행사를 주최한 평택시 청년지원센터 ‘청년쉼,표’는 2021년 평택대학교가 수탁받아 지역 청년의 커뮤니티 형성·문화·여가·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김영석 기자

You may also read!

미국 140년 전통 명문학교, 평택에 둥지 튼다

미국 140년 전통 명문학교, 평택에 둥지 튼다 – 애니 라이트 스쿨과 국제학교 설립·운영 협약(MOA) 체결 – 평택시는 15일 평택아트센터에서

Read More...

천안시, 충남 넘어 대한민국 ‘중심축’ 도약… 미래 성장동력 확보 총력

– 시정 키워드 ‘성장’ 선정… 스마트기술, 첨단산업, 인프라 혁신 3대 전략 추진 – 인공지능(AI) 스마트도시 조성 등 ‘100만 대도시’

Read More...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 14일 다낭 시청서 산업·경제, 문화·관광, 교육 등의 분야 협력키로…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에 따라 과거 꽝남성과의 우호협약 계승 – –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