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사랑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In 경기, 경기, 평택

온누리사랑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온누리사랑채(시설장 이계상)는 지난 24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성금 813,710원을 전달했다.

온누리사랑채는 요양원, 노인주간보호센터, 요양보호사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성금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시설 내 모금함을 설치해 직원, 방문자의 기부로 마련했으며, 2022년 453,070원을 시작으로 올해 813,710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온누리사랑채 이계상 시설장은 “그동안 사회복지시설들이 혜택을 받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이제는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후원 및 기부를 실천하는 기관으로 발돋움해야 되겠다고 생각했다”라며, “그 발돋움을 위해 시설 내 모금함을 설치해 직원과 방문자들이 후원하시는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고정관념을 깨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신 온누리사랑채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긴급지원, 난방비, 생계비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온누리사랑채 시설장 이계상, 온누리사랑채 대표 김명숙, 평택시장 정장선, 평택행복나눔본부 나눔국장 황성식

김영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지역균형발전 이루려면 지역에 맞는 산업을 창출하고 새로운 산업생태계를 만들어야”…”다른 지역에서 잘 진행되는 산업을 억지로 떼서 이전하는 것은 옳지 않다”

– 24일 오후 ‘MBN 토요와이드’ 출연해 용인의 반도체 클러스터 지방이전 주장 조목조목 반박 – – 이 시장 “대통령이 결정된

Read More...

안성시, 주거위기가구 위해 긴급지원주택 지원

난, 가정폭력, 강제퇴거 등 주거위기 상황에 처한 시민을 위해 월 임대료 없이 최대 6개월 거주 가능한 긴급지원주택 6호를 무상 지원한다. 기존 안성2동 1호에 올해 미양면 5호를 추가해 총 6개호를 운영하며, 관리비・공과금만 납부하면 된다. 신청 대상은 가정폭력・학대・전세사기・강제퇴거 등 각종 위기 상황에 처했지만 다른 주거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안성시민이다. 긴급지원주택은 13평 내외 면적으로 공실 상황 등을 고려해 수혜 가구를 선정하며, 스스로 주거지를 마련하지 못할 경우 주거복지센터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의 지원사업과 연계해 안정된 보금자리를 찾도록 돕는다. 시 관계자는 “긴급지원주택과 각종 지원사업이 주거위기 가구의 안정적 주거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주택과(☎031-678-3128), 주거복지센터(☎031-6190-1501),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평택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업무협약

평택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업무협약 청정수소 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3일(금)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청정수소 산업 육성을 위한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