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장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이야기 안성2동 정책공감 토크

In 경기, 경기, 뉴스, 문화, 사회, 안성

김보라 안성시장과 함께하는 ‘2025년 하반기 안성2동 정책공감토크’가 지난 6일 안성시 평생학습관 다목적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행사장을 가득 메운 많은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2동 요가반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정책공감토크가 진행됐다. 이어 안성시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영상 상영과 함께, 안성2동 발전을 위한 시민들의 다양한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이 마련됐다.

시민들은 단순한 사업 제안에 그치지 않고, 어린이와 보행자의 안전, 교통신호 체계 개선, 어린이 체험학습 기회 확대, 지역 농산물 유통망 강화 등 ‘함께 웃는 안성2동’을 위한 실질적이고 깊이 있는 의견들을 제시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김보라 시장은 안성2동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화답하며, 예정된 시간을 훌쩍 넘겨 시민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갔다.

안성시는 이번 정책공감토크를 통해 수렴한 시민 제안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평택시, 제조업 일자리 증가 폭 경기도 1위

2025. 8. 5. 평택시, 제조업 일자리 증가 폭 경기도 1위 지난 3년 동안 1만 3천300개 일자리 증가 반도체 등

Read More...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독려…‘천안사랑카드’ 적립금 환급금 지급

– 오는 31일까지 소비쿠폰 전액 사용 시 추첨 통해 적립금 환급금 1만 원 지급 천안시가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조기 사용을

Read More...

일죽면새마을지도자회 시가지 환경정화 활동 펼쳐

일죽면새마을지도자회(회장 조휘철)는 지난 29일, 일죽면 시가지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 20여 명이 참석해 시가지 곳곳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정비 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일죽중・고등학교 정문에서 일죽면복지회관, 만호정까지 약 0.9km 구간을 집중적으로 청소하며,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특히 주민들의 통행 안전을 고려해 보행로 주변과 학생 통학로를 정비하고, 여름철 각종 전염성 질환 예방을 위해 방역 소독도 직접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조휘철 회장은 “무더운 날씨로 모두가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해 선뜻 환경 정화 활동에 참여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화합해 깨끗한 일죽면 거리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회는 농촌 폐비닐 및 헌옷 수거 등 지역 주민의 쾌적한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