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누림센터, 제4회 누림콘서트 ‘TOGETHER’ 성황리에 개최

In Video, 대구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25일 수원 만석공원 제2야외음악당에서 도내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 등 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누림콘서트 ‘TOGETHER’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경기복지재단이 주최하고 누림센터가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도내 장애인 및 가족들이 직접 체험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무대 공연과 부스 운영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에서는 유명 방송인 틴틴파이브 이동우 씨가 ‘꿈에’, ‘Cheers to nothing’ 등 노래를 부르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강원래 씨는 클론의 히트곡인 ‘쿵따리샤바라’, ‘초련’, ‘도시탈출’ 등 신나는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부대 행사로는 도내 장애인 및 가족을 위한 이동보조기기 경정비·세척 서비스, 부모 동료 상담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장애인식개선 체험활동,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행사부스도 함께 진행되어 인기를 끌었다.

누림센터는 도내 문화·예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전 지역으로 확대 추진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교류를 통해 문화혜택 기회 격차를 해소하고 다양한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You may also read!

용인특례시, 에코타운 부속사업 조건부 승인…연간 7억 원 기대효과

– 바이오가스화시설에 지역 내 폐기물 업체의 음폐수 활용해 부가수익 창출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용인 에코타운 조성 민간투자사업‘ 사업시행자가

Read More...

평택시 ‘반도체 네트워킹 데이’ 개최

평택시 ‘반도체 네트워킹 데이’ 개최 12개 사 반도체 기업과 150여 명 인재를 잇는 ‘반도체 네트워킹 데이’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Read More...

안성시, 농심으로부터 660만 원 기부 받아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7일, ㈜농심(대표이사 이병학)으로부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현금 660만 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농심이 2025년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2025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기간 중, <농심 안성탕면 체험관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지역 축제에서 소비자 참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진구 농심 안성공장 공장장은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즐기는 축제 속 나눔 기부를 더욱 확대해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농심의 소중한 기부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농심이 지역사회와 시민들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통한 상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