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용인시장, 근로자의 날 기념 11명 표창 격려

In 용인

백군기 용인시장, 근로자의 날 기념 11명 표창 격려

백군기 용인시장은 30일 시장실에서 근로자의 날을 기념해 산업현장에서 노사관계 안정과 협력 등에 기여한 근로자 11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백 시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본업에 충실하며 신성한 노동의 가치를 실현한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근로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표창을 받은 사람들은 한국노총 용인시지부와 용인민주노동자연대회의, 용인상공회의소, 각 읍?면 기업인협의회 등의 추천으로 선정됐다.

이 가운데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 심리상담사 윤진광씨는 정서?행동에 어려움이 있는 청소년을 위해 헌신적으로 상담과 교육 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강대하씨는 관내 한 아파트 경비원으로 장기간 근무하면서 주민 안전?보안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비정규직 취약노동자 처우 개선 등에 힘쓴 점을 인정받아 시장 표창을 받았다.

한편, 시는 매년 근로자의 날을 기념해 모범근로자를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평택시, 예정 사업시행자 권한 확보

평택시, 예정 사업시행자 권한 확보 평택지제역 미래형 복합환승센터 사업 본격화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7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복합환승센터 개발계획 수립지침’

Read More...

용인특례시, 산사태 발생 위험 높은 지역에 ‘2025년 하반기 사방사업 공사’ 마무리

– 주거 밀집지역 주변 산사태 위험 높은 지역 3곳에 자연재해 예방하기 위한 시설 마련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주거

Read More...

천안시-한국인공지능협회, 지속가능한 인공지능 생태계 조성 ‘맞손’

– 인공지능 분야 국정과제 실현을 위한 공동사업 등 추진 천안시는 (사)한국인공지능협회와 17일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인공지능(AI) 산업 생태계 조성을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