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농업생태원, 평택시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In 경기, 평택

평택시농업생태원, 평택시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평택시농업생태원, 평택시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2023 평택꽃나들이’가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평택시농업생태원은 2018년 10월 개장 이후 누적 방문객 100만 명을 기록하면서, 평택시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에는 최원용 부시장 주관하에 안전관리 심의를 마치고 평택경찰서와 소방서 및 모범 운전자회, 생활안전협의회 봉사자 포함 170여 명이 교통과 주차 및 안전관리에 참여하여 사고 없는 행사로 잘 마무리됐다.

비록 ‘2023 평택꽃나들이’는 종료되었지만, 여전히 철쭉과 튤립 등 봄꽃은 만개한 상황으로 많은 방문객이 농업생태원을 찾아오고 있어 4월 24일 기준 농업생태원 방문객이 100만 명을 넘었다.

시 관계자는 “올해 평택꽃나들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고, 행사 기간 이후로도 찾아오시는 방문객들을 위하여 경관 조성과 안전관리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세길 기자

You may also read!

45년간 용인 발전 가로막았던 ‘송탄 상수원보호구역’ 마침내 해제됐다

– 올해 4월 해제 결정 이어 후속 조치 모두 마무리…경기도 해제 승인 공고, 환경부 ‘공장설립 제한·승인 지역’ 변경 고시

Read More...

김보라 안성시장, 2024 토마토 대한민국 좋은법・좋은정책 대상 수상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8일, 뉴스토마토가 주최한 ‘2024 토마토 대한민국 좋은 법・좋은정책 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식은 시민의 삶을 개선하는 우수 법안과 정책 발굴을 통해 도시 경쟁력 강화와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자리로, 수상자와 축하 인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김보라 시장은 안성시 주거복지 및 주거 기본권과 관련해 다양한 주거정책을 추진하며 지역민들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시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안성시민들의 주거복지를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받는 상인 것

Read More...

평택시, 청년 창업자 금융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평택시, 청년 창업자 금융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원 은행 및 지원 대상자 확대로 청년 창업 생태계 활성화 기대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