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기] 암보험상품추천 비교사이트 두배 받는 암보험 인기

작성자
보험센터
작성일
2019-12-02 15:40
조회
134

[인기] 암보험상품추천 비교사이트 두배 받는 암보험 인기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이라는 주제로 암보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암보험상품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암보험!! 하면 드는 의문이 있습니다

1990년대에도 ,2000년대에도 암보험은 가장 많이 팔리고 사람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보험이었습니다. 그로부터 20-30년이 지난 지금에도 암보험은 여전히 가장 많이 팔리는 보험상품 중에 하나입니다.

암보험은 지금도 실손의료보험과 함께 가장 많이 판매되는 보험상품입니다.

그러면 아주 오랜 옛날부터 많이 판매되던 보험이라면 이제는 모든 사람이 가입해서 가입하는 사람이 줄어야 하는데 오히려 최근에는 실손의료보험을 제치고 가장 많이 가입하는 보험이 암보험입니다.

그러면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190330114113632.jpg


 

 

 

[암보험상품추천] 암보험을 꾸준히 가입하고 있는 이유

 

그러면 과연 암보험을 꾸준히 가입하고 있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세월이 지날수록 암보험의 필요성이 떨어지지 않고 계속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1.암발생율의 증가

첫번째로 꼽을수 있는 이유는 암발생율의 증가를 들수 있습니다.

의료기술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암발생율은 줄어들지 않고 고령화등으로 인하여 암발생율은 오히려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손보험을 많이 가입하는 이유가 많지 않는 보험료로 주위에서 손쉽게 병원치료비를 보상받는 것을 보고 가입하는 것처럼, 암보험도 주위에서 암환자가 증가하면서 본인도 암발생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것입니다.

통계청자료에 의하면 평균수명까지 생존할 경우 10명중 3명이 암에 걸릴확률이 있다고 나오고 있고, 암에 걸릴확률은 해가 갈수록 계속 놓아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암은 여전히 우리주변에서 가장 크고 무서운 질병으로 인식하고 있고 이에 대한 대비로 암보험가입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2.암발생연령의 증가

두번째는 암보험을 꾸준히 가입하는 이유는 암에 대한 보장을 100세 또는 종신으로 늘어나면서 기존에 암보험을 가입한 사람들도 추가로 가입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암발생연령이 고령화 즉 80세 이후에 암발생자가 늘어나서 거기에 대비하여 암보험을 가입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암발생에 대한 위험이 60.70세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80세이후에 암발생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100세만기 혹은 종신보장 암보험을 가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190330114208195.jpg


 

 

3.암치료비용의 증가

셋째는 암치료비용이 계속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보통 일반암의 경우 2.3천만원의 치료비가 소요되고, 백혈병등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암의 경우에는 4-5천만이나 듭니다. 여기에다가 치료비용 외에 간호비용, 일을 못하는 비용,장기요양비용등의 비용이 많이 들어서 실손의료보험을 가입했다고 하더라도 실손의료보험만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추가 비용 부분등을 대비하기 위해서 암보험을 가입하는 사람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4.암보험 대상자의 확대

넷째는 암보험 가입 대상자가 늘어난 것이 한 원인입니다.

암보험가입대상이 15세미만 어린이는 물론 61세이상 75세까지 고연령층의 암보험도 출시되어 암보험가입대상자가 대폭 확대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암보험은 15세이상이 주로 가입하는 보험이었지만 최근에는 0세 혹은 태아때부터 가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릴때 100세만기 암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성인이 되어서 암보험을 가입하는 것 보다 훨씬 보험료가 저렴합니다.그래서 최근에는 어린이가 100세보장 암보험을 가입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까지는 암보험을 가입하고 싶어도 가입할 수 없었던 61세에서 75세까지의 실버암보험도 등장하여 판매되고 있어서 고연령층의 암보험 가입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5.암보험종류의 다양화

암보험의 종류가 다양해져서 암보험의 선택의 폭이 넓어 졌습니다

예전에는 최초 발생암만 보장하는 상품이 대부분이었으나, 최근에는 두번째 발생한 암에 대해서 보장하는 이차암보험, 그리고 이미 암이 걸린 사람이 가입하여 추가암발생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암보험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갱신형암보험을이 새로 출시 되어서 판매되고 있는데

비갱신형 암보험이 보험료가 비싸서 가입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갱신형암보험이 새로운 대안이 될수 있고, 또 기존에 암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사람이 암보험을 추가할려고 할때도 갱신형 상품을 활용하여 특정시기의 암보장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렇듯 암보험은 암발생율의 증가와 암발생연령의 증가, 암치료비용의 증가등으로 암보험의 필요성은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암보험의 필요성과 맞물려 암보험대상자의 확대 그리고 이에 따른 다양한 암보험의 출시로 암보험의 선택의 폭이 넓어 졌습니다.

 

 

 

[암보험비교견적]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201912.jpg


 

[암보험상품추천] 암보험가입요령

 

그러면 이러한 암보험 가입요령은 어떻게 될까요?

암보험가입요령의 핵심적인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암보험 가입시 이미 가입하고 있는 암보험담보내용을 확인하세요

암보험담보는 꼭 암보험이 아니더라도 종신보험, 건강보험등을 가입하면서 특약형태로 가입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암보험 가입시 이런 보험들의 암보험 담보내용을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가입한 암보험은 대부분 보장기간이 60세까지 보장이 대부분이고 금액도 1.2천만원으로 소액으로 가입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미 가입한 암보험의 가입금액이나 보장기간이 짧다면 이에 대한 보완이 필요합니다.

최근의 암발병 추세는 60대 70대 80대에서 주로 발병되고 있으면 주로 고령층의 암발병율이 높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보장기간이 긴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90330114043328.jpg


 

 

2.가족력이 있어서 특정암에 대하여 집중 보장받고자 한다면 해당 암에 대한 보장이 높은 상품을 선택하세요

가족력으로 특정암이나 고액암의 발생비율이 높다면 일반적인 암보다는 특정암이나 고액암을 집중보장하는 암보험을 선택라는 것이 좋습니다.그러나 고액암의 보장금액의 크기를 가지고 상품을 판단해서는 안됩니다. 고액암의 보장이 큰 상품은 보험료가 정도 이상으로 비쌀 수 있기 때문입니다.

 

 

 

 

 

3.암보험가입시 암진단금액을 위주로 판단하세요

암보험에서 가장 핵심은 암진단금액입니다. 암진단금액을 기준으로 먼저 상품을 비교하세요

암보험은 암진단금 뿐만 아니라 암보험에 사망보험금이 추가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사망보험금이 필요없는 것은 아니지만 암보험은 암진단을 전문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사망보장은 종신보험이나 정기보험등의 별도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161030170949575.gif161030170938605.gif



암보험 1초 보험료 비교 [바로가기]


 

 

4.암보험은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은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은 빨리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가 싸기도 하지만 암보험의 보장은 가입후 90일이 지나애 보장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암보험은 계속 보장금액이나 보장범위가 축소되는 추세이기 때문에 미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암보험비교선택시 가입하는 사람의 조건으로 비교하세요

암보험은 일반적으로 제시하는 조건에서 보험료가 싸다도 본인에게 꼭 싸다고 할 수 없습니다.

보험은 나이에 따라 보험료의 차이가 있으므로 정확하게 본인의 기준으로 산출한 보험료를 가지고 비교해야 정확한 보험료를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별에 따라서도 보험료가 싼 상품이 다르므로 꼭 최소 2-3개정도의 상품을 인터넷보험비교사이트에서 보험료를 비교해 보고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6.인터넷으로 비교해보고 가입하세요

암보험도 각 회사별로 상품별로 성별,연령등에 따라 보험료 차이가 많이 납니다.

인터넷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보험료를 비교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암보험상품을 여러개 비교해서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가장 저럼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170607081759946.png






[암보험상품추천] 암보험상품추천, 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그러면 어떤 암보험상품이 가장 좋을까요

현재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암보험상품 몇개를 추천합니다.

기준은 대표적인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암보험상품입니다.

 



암보험상품추천



MG손해보험 무배당 건강명의암보험2종(1904)  : http://insura.co.kr/am-insu
- 암치료 맞춤형보장 암치료 특화서비스!
- 암 치료 확률이 높아진 만큼 치료비부담도 증가
- 질병, 상해사고 암진단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

 

메리츠화재 (무) 알파Plus보장보험1907(일반형)  : http://insura.co.kr/am-insu
-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없는 비갱신형 암보험(100세만기 비갱신 특약가입시)

 

한화손해보험무배당 실속더한 든든암보험1904_3종(표준형 신규고객용)  : http://insura.co.kr/am-insu
-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없는 비갱신형 암보험(100세만기 비갱신형 특약가입시)

 

DB손해보험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참좋은암보험1904  : http://insura.co.kr/am-insu
- 전문 암보험으로 암보장을 준비하시려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없는 비갱신형 암보험(100세 만기 비갱신 특약가입시)

 

농협손해보험(무) NH다솜플러스종합보험1904(암플랜)  : http://insura.co.kr/am-insu
-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없이 보장받는 비갱신형 전문 암보험(비갱신형가입시 / 100세만기 가입시)
- 우리나라 암 유병자 100만명 시대

 

흥국화재 무배당 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1904(암플랜)  : http://insura.co.kr/am-insu
-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없이 보장받는 비갱신형 전문 암보험(비갱신형특약 가입시)
- 다른 암보험 있어도 가입한 금액만큼 정액으로 보장(해당특약 가입시)

 

 

 

[암보험상품추천]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암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암보험은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암보험을 비교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다양한 암보험상품이 출시되어서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여 비교해 보는 것이본인에게 맞는 좋은 암보험을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보험료도 상품별로 회사별로 천차만별이므로 꼭 비교해보는 것이 보험료를 절약하는 것입니다,

한달에 1만원을 절약하면 20년납의 경우 무려 240만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01901.gif201902.gif
201903.gif201904.gif
201905.gif201906.gif
201907.gif201908.gif



다이렉트비갱신형암보험, 다이렉트암보험, 다이렉트암보험비교, 남자암보험, 부담없는암보험, 비갱신암보험, .비갱신암보험가입순위, 비갱신암보험계산, 비갱신암보험비교, 비갱신형다이렉트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다이렉트,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비갱신형암보험순위, 한화보험비갱신암보험., 실비암보험, 생활받는암보험, 손해보험비갱신암보험, 순수보장형암보험, 아이암보험, 싼암보험, 암보험, 암보험100세비갱신형, 암보험3만원, 암보험가격비교, 암보험갱신비갱신, 암보험계산하기, 암보험금액, 암보험다이렉트, 암보험료, 암보험료계산, 암보험료비교, 암보험만기, 암보험보험료, 암보험비갱신, 암보험비갱신형, 암보험비갱신형다이렉트, 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실비, 암보험암플랜, 암보험인터넷가입, 암보험저렴한곳, 암보험좋은곳, 암보험최대받는금액?, 암보험최저가, 암보험최저가비교, 암보험추천, 암성인병보험, 암수술이력실비보험, 암실비보험, 암실비보험전문비교몰, 다이렉트암보험비교, 실비보험추천, 30대보험, 내년암보험, 저렴한암보험, 암보험갱신형, 비갱신실비보험, 즉시연금, 실비보험필요한가, 4월부터실손보험


 

 

 

추천하는 암보험비교사이트는 보험비교닷컴입니다

보험비교닷컴은 2012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업체로 암보험은 물론 실손의료보험, 어린이보험, 종신보험, 연금보험등 모든 보험을 비교해 볼수 있는 보험전문사이트입니다,

전문가와 편안하게 상담할 수 있어서 암보험선택에 도움이 될 걸로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암보험상품추천. 암보험어디가 좋은 가요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60611102959981.jp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