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여성들 사이 ‘예쁜 다리 만들기’ 위한 하체비만 다이어트 열풍

In 미분류

과거에 그저 마르기만 한 몸매가 인기였다면 이제는 마른 몸매보다는 적당히 탄력 있고 늘씬한 몸매가 대세인 시대다. 특히 20대, 30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예쁜 다리 만들기’가 열풍이다.

여성들이 원하는 ‘예쁜 다리 만들기’란 하체에 불필요한 군살은 제거하면서 탄력은 그대로 유지하거나 증가시켜 날씬하면서도 건강한 하체를 만드는 것인데, 이는 식이요법과 함께 꾸준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해, 바쁜 직장인 여성들에게 탄탄한 하체라인을 만드는 성공적인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어렵다.

직장인들의 ‘예쁜 다리 만들기’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소 공급이 이루어져야 함과 동시에 체지방은 줄이고 운동을 통해 하체 근육의 양을 늘려 바지 사이즈는 줄이면서 허벅지탄력을 살릴 수 있는 몸매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최명석 하체비만 클리닉CF 의원 원장은 “직장인 여성들은 여건에 따라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수 없어,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기 어렵다”며 “이 때문에 규칙적인 운동이 어려운 여성들은 평소 일상생활 속 올바른 습관을 통해 하체 라인을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명석 원장은 “팔자걸음 등 잘못된 방법으로 걷는 습관만 바꿔도 자연스럽게 하체를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르게 걷고, 바르게 앉는 습관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최 원장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스키니라인주사 슬리미주사’와 ‘S라인주사 전신메조테라피’의 도움을 받는 방법을 추천했다. 지방분해 다이어트 주사를 이용한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보다 단기간에 자신이 원하는 만큼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위해 걸음걸이를 교정할 때는 다리를 곧게 펴서 발뒤꿈치부터 발가락까지 순차적으로 바닥에 닿게 걸어야 한다.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의 근육에 자극이 전해져 걷기만 해도 수월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허리가 굽지 않게 몸을 바르게 세우고 앉으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하체비만을 심화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건강

You may also read!

“천안시 글로벌인재 실리콘밸리 간다”…청년 해외 직무체험 나서

– 천안형 글로벌 인재 육성사업 참여자 10명 선발 천안의 청년 글로벌 인재들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직무 체험을 한다. 천안시는 ‘천안형

Read More...

안성시, 미성년자 무면허 전동킥보드 이용 예방 홍보 활동 실시

안성시는 9월 9일(화) 안성고등학교 정문에서 미성년자의 무면허 전동킥보드 이용을 예방하기 위한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 홍보 활동」을 안성경찰서, 안성교육지원청 등 관계기관과 합동으로 진행했다. 이번 홍보 활동은 최근 증가하는 전동킥보드 이용 중 안전사고 발생과 미성년자의 무면허 이용 사례를 줄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시와 관계기관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동킥보드 관련 법규를 안내하고 안전수칙 홍보물을 배부하며 안전한 이용 문화를 확산하는 데 주력했다. 특히 홍보 활동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하굣길 학생들에게 직접 안전 수칙을 설명하고, 현수막과 전단지를 활용해 홍보 활동을 펼쳤다. 안성시 관계자는 “개인형 이동장치는 편리한 교통수단이지만 안전 의식이 부족할 경우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며 “앞으로도 경찰서, 교육청 등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홍보와 교육을 통해 시민 모두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용인특례시, 사물인터넷 센서 연계한 재난 대응 통합 관제 체계 구축

–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사용 권한 확대…재난상황 발생시 신속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 마련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사물인터넷(IoT·Internet of Things)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