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건축박람회 참가 ‘솔라루체 부스’, 연일 관람객 북적

In 미분류

리모델링, 인테리어 관심 많은 관람객에 LED 조명 설치 컨설팅도
– 룰렛 이벤트 통해 LED 램프 등 경품도 증정

킨텍스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 국내 LED 조명 선두기업 솔라루체(대표 김용일, www.solarluce.co.kr) 전시 부스가 연일 인기만점이다. 솔라루체는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6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 중이다.

솔라루체는 이번 박람회에 민수시장 주력 제품인 ‘더 엣지(The Edge)’ 평판조명 시리즈를 중심으로 주거공간부터 사무공간, 산업 시설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 인테리어 LED 조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솔라루체 부스에는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큰 관람객들을 위해 거실, 주방, 안방 등 옮겨 놓은 형태로 꾸미고 각각의 특성에 맞는 LED 조명을 설치했다. 직접 상담을 원하는 관람객에게는 전문적인 컨설팅도 해주고 있다.

또 부스를 찾은 관람객을 위해 매 시간마다 30분 가량 간단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LED램프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하고 있다.

한편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36회 MBC 건축박람회’는 35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여 조명 분야 외에도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원주택, 창호, 냉·난방기자재 및 건축 설비전을 전시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You may also read!

안성시,『제4회 주거복지대상』우수 지자체 선정

안성시는 국토교통부 주관 전국 226개 지자체 대상으로 실시한 ‘제4회 주거복지 대상’ 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어,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주거복지대상은 주거복지 분야에 대한 성과관리 및 지원 등 우수 지자체 정책의 수요 발굴을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주거복지 지원체계를 개선하고 지역특화주거 복지사업 운영을 통해 지역주민의 주거 여건을 개선한 기초 지자체에 수여하는 의미 있는 상으로 안성시는 전문가 성과평가와 발표를 거쳐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시는 ▲안성맞춤 청년주택 ▲가가홈홈(HOME) 주거환경 개선사업 ▲전세피해지원을 위한 러시아어 안내문 제작 ▲관외 대학생 주거안정비 지원사업 등 안성시 특화사업과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맞춤형 주거정책을 추진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시민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얻은 뜻 깊은 성과이며, 앞으로도 안성시민들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주거복지 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용관 기자

Read More...

평택시, 대설 피해 복구 자원봉사 추진

평택시, 대설 피해 복구 자원봉사 추진 군과 민간의 협력으로 조속한 복구 노력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13일 대설 피해복구 및 민생

Read More...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경기남부광역철도 살리기 총력전

– 국토교통부 장관, 1·2차관에게 이 사업 당위성, 타당성 설명하고 지원 요청…”내년의 5차 국가철도망 계획에 꼭 반영해 달라” – –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