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문화공연, 문화의 달 10월 낭만과 감동이 ‘가득’

In 기고, 칼럼

태안문예회관-태안문화예술회관, 10월에 콘서트, 영화 등 공연 잇따라-

태안군이 문화의 달 10월 맞아 가을밤의 낭만과 감동이 있는 수준 높은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해 군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갈증 해소에 나섰다.

태안군에 따르면 군민들의 문화 혜택은 물론 가족간의 사랑과 소통, 바른 정서함양을 위해 낭만의 계절 10월 다양한 문화공연을 마련해 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및 특설무대에서 펼칠 예정이다.

14일 저녁 7시 30분에는 보컬 웅산, 드럼 박철우, 베이스 최진배, 기타 박경호, 피아노 송지훈, 색소폰 장효석, 랩퍼 Da Notez 등이 출연하는 웅산의 ‘Fun Fun Fun Jazz’ 공연이 펼쳐진다.

오는 16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는 예술의전당 우수공연 영상 ‘메피스토’가 무료로 상영돼 ‘선과 악’ ‘구원과 타락’ 속에서 방황하는 인간의 삶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특히, 오는 17일에는 올해 전 국민을 시원하게 웃겨준 액션 어드벤처 영화 ‘해적’이 전석무료로 상영돼 군민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박경태(오페라)가 출연하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 프로그램 ‘하우스콘서트’가 대공연장 특설무대에서 60분간 무료로 펼쳐질 예정으로 출연자와 관객이 하나가 되는 멋진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태안 출신의 예술인들이 모여 가곡의 예술성과 정겨움을 선사할 ‘한가을밤 가곡의 향연’이 펼쳐져 무르익어가고 있는 가을밤의 낭만과 정취를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문화의 달 10월에 준비한 공연들은 가을밤의 운치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하고 감명 깊은 공연들로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을 관람하며 사랑이 넘치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매 문의는 군문화체육센터 공연기획팀 (041-670-2257)으로 문의하면 된다.

 

 

You may also read!

이상일표 용인 ‘L자형’ 반도체 벨트 조성사업 순항

이상일표 용인 ‘L자형’ 반도체 벨트 조성사업 순항 – 전국 기초지방자치단체 최초 반도체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 제정 – 이상일표

Read More...

안성맞춤아트홀, 재즈 렉처 콘서트 <재즈 한 모금> 개최

– 재즈에 대해 이야기하는 공연 – – 재즈의 역사부터 관람 매너에 이르기까지 –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 문화예술아카데미는 오는 12월 28일 저녁 7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재즈 렉처 콘서트 <재즈 한 모금>을 선보인다. 이번 렉처 콘서트에서는 재즈의 역사, 하위 장르, 관람 매너까지 재즈의 모든 것을 알려주며 재즈 밴드의 연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빅마마의 리더로 잘 알려진 보컬 신연아를 주축으로 아코디언에 데이브 유, 기타 박윤우, 콘트라베이스 송미호로 구성된 재즈 트리오 신연아 재즈 밴드가 선사하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연말 로맨틱한 분위기가 담긴 공연을 관람하며 재즈 장르에 쉽게 입문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해설이 있는 재즈 <재즈 한 모금> 콘서트는 오는 12월 7일부터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또는 전화로 접수하며, 티켓 가격은 1만원이다. 이 밖에 재즈 렉처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5~6) 오경섭 기자

Read More...

모차르트와 떠나는 음악여행…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제15회 정기연주회 개최

– 12월 1일 오후 7시 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선착순 무료 입장 – 3년 만에 열리는 정기연주회…모차르트, 대관식 미사 등 선보여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