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사랑나눔 기능봉사

In 미분류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유기덕)은 지난 12일 송탄동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집수리 및 연탄 나눔 봉사를 펼쳤다.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직원으로 구성된 28명의 봉사단이 송탄동 관내 홀로 어렵게 사시는 어르신 3가구를 방문하여 도배 및 장롱, 식탁을 교체 하였으며, 2세대에는 연탄 500장 및 난방유(1드럼)을 각각 전달했다.

이날 유기덕 이사장은 직접 연탄을 나르며, 사랑·나눔 기능봉사활동에 앞장섰으며 “우리 관내 어렵게 생활하시는 독거노인 가구를 직접 방문해 이렇게 조금이나마 후원을 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관내 저소득 가구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송탄동장은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등 꼭 필요한 주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신의 재능을 적극 기부해주신 관리공단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평택산업단지공단은 3년째로 이와 같은 기능봉사활동은 이어 오고 있어 공단내 기업체들에게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You may also read!

안성시, ‘2025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안성시 농특산물 브랜드 ‘안성마춤’이 ‘2025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농수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농수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19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었으며, 특별히 ‘퍼스트클래스’ 특별 수상을 받았다. 이로써 ‘안성마춤’은 대한민국 대표 농수산물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올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수상은 약 500만 건의 국내 소비자 참여와 위원회 심의를 바탕으로 진행되었으며 농수산물 공동브랜드 부문 기대치 5.20점 중 ‘안성마춤’이 5.05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면서 대상에 최종 선정되었다. ‘안성마춤’ 브랜드는 안성시의 5대 농특산물인 쌀, 한우, 배, 포도, 인삼에 부여되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다. 철저한 품질 관리와 까다로운 생산 시스템을 통해 품질 고급화 및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전국에서 우수한 농특산물 브랜드로 명성을 얻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마춤이 1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선정된 만큼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용관 기자

Read More...

평택시, 인구 50만 이상 기초 시군 중 출생아 증가율 1위

평택시, 인구 50만 이상 기초 시군 중 출생아 증가율 1위 행안부 인구통계 분석 결과 평택 출생아 10.8% 증가 취업자,

Read More...

용인특례시, 기흥터널 상부 불법 경작 6천평 드론으로 지켰다

– 행정안전부 ‘공유재산 우수사례 경진대회’ 장려상 수상…단속 시간·비용·인력 절감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기흥구 하갈동 기흥터널 상부 6050평(2만㎡)에 10년간 성행하던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