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안성캠퍼스, 김장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In 대전, 칼럼

중앙대 안성캠퍼스, 김장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23일 중앙대 안성캠퍼스에서 김창수 총장(오른쪽에서 다섯째) 등 대학 관계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중앙대(총장 김창수)는 23일 안성캠퍼스에서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창수 총장, 조남석 상임이사, 곽대영 예술대학장, 조주형 안성 총무처장 등 대학 관계자 30여명은 이웃 사랑의 마음으로 직접 담근 700포기의 김치를 안성시청에서 추천한 복지시설 네 곳에 각각 전달했다.

중앙대 관계자는 “우리 대학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치가 우리 주위의 소중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3일 중앙대 안성캠퍼스에서 김창수 총장(왼쪽에서 넷째) 등 대학 관계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한편, 중앙대 안성캠퍼스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You may also read!

기흥구, 터널 내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 대응 훈련 진행

  – 30일 법화터널서…경찰·소방과 합동으로 화재진압, 인명 구조 등 연습 – 용인특례시 기흥구는 터널 내 비상 상황이 발생했을 때

Read More...

안성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11월 이벤트 진행

–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 안성시는 배달요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과 시민 부담을 덜기 위하여 11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배달특급』은 배달앱 시장의 독과점 문제를 해소하여 공정한 시장 질서를 확립하고 소상공인의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자 추진하는 공공 배달앱으로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함께 상생할 수 있다. 주요 이벤트 내용은 배달비 할인 3,000원, 특급의 날(셋째주 금요일) 할인 5,000원, 할인의 할인을 더하는 배달부스트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진행은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이용 활성화 사업 추진으로 소상공인 매출증대는 물론, 가치소비 문화 확산 및 지역경제의 활력을 제고하기 위하여 계획되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배달특급 이벤트를 통하여 경기 침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 완화와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용관 기자

Read More...

평택환경교육한마당축제 개최

평택환경교육한마당축제 개최 평택환경교육센터에서는 1일 지역 내 환경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2024년 평택환경교육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생태 전환으로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