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위면, 찾아가는 음악회‘열기 가득

In Video, 대구

지난 13일 평택시 진위면 진위천유원지에서 시민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평택시가 주관하여 실시됐으며, 행사 1부는 진위면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발표회가 있었고, 2부에서는 초대가수들의 무대 등 다채롭게 공연이 진행됐다.

가을 저녁 다소 쌀쌀한 날씨였지만 음악회를 찾은 시민들의 높은 호응과 열기 속에 시민들은 추위를 잊고 공연이 끝날 때까지 모두 함께 즐겼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진위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준비에 노력한 주민자치위원회 및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노고의 감사드리며, 오늘 이 순간만큼은 근심·걱정을 내려놓으시고 가족과 이웃 간에 웃음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You may also read!

평택시, 2025년 1분기 불법 정당 현수막 71건 정비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025년 1분기 동안 관내에 무단 설치된 불법 정당 현수막 71건을 정비하고, 정당 관계자와 설치자에게 관련 법규를 안내하는

Read More...

용인특례시, 이웃사랑 실천과 산불 피해 지원 활동 이어져

– 풍덕천2동 약국 협약, 구갈동ㆍ동백2동ㆍ상현1동ㆍ죽전1동 성금 기탁 등 복지·연대 활발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웃사랑 실천과

Read More...

평택시, 2025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 개최

평택시, 2025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 개최 평택시(정장선 시장)는 2025 제13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를 위해 지난 23일에 2025년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대행 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