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누림센터, 제4회 누림콘서트 ‘TOGETHER’ 성황리에 개최

In Video, 대구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25일 수원 만석공원 제2야외음악당에서 도내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 등 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누림콘서트 ‘TOGETHER’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경기복지재단이 주최하고 누림센터가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도내 장애인 및 가족들이 직접 체험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무대 공연과 부스 운영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에서는 유명 방송인 틴틴파이브 이동우 씨가 ‘꿈에’, ‘Cheers to nothing’ 등 노래를 부르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강원래 씨는 클론의 히트곡인 ‘쿵따리샤바라’, ‘초련’, ‘도시탈출’ 등 신나는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부대 행사로는 도내 장애인 및 가족을 위한 이동보조기기 경정비·세척 서비스, 부모 동료 상담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장애인식개선 체험활동,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행사부스도 함께 진행되어 인기를 끌었다.

누림센터는 도내 문화·예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전 지역으로 확대 추진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교류를 통해 문화혜택 기회 격차를 해소하고 다양한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You may also read!

안성시의회, 동안성 일원 수해 현장 방문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는 최근 집중호우로 수해가 발생한 동안성의 죽산면과 일죽면 일원을 긴급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3시 30분을

Read More...

제62회 대통령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개최

안성시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안성맞춤 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제62회 대통령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성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하고 안성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올 9월 열리는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대회」의 프레대회 성격으로 펼쳐지며, 채널A를 통해 주요경기가 중계될 예정이다. 초등부에서 동호인부까지 총 120팀, 1,237명의 대규모 선수단이 참가예정으로, 선수단의 장기 체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여진다. 시 관계자는 “안성을 방문한 선수단 여러분이 대회 중 불편함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대회 기간 중 안성의 아름다운 명소와 다양한 맛집을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안성시는 26명의 국가대표를 배출한 소프트테니스의 명가로, 시는 대회 직전 지붕막을 교체하고 클레이코트를 정비하는 등 리모델링을 마무리하여 대회준비를 마친 상태다. 김영석 기자

Read More...

평택시, 경동폴리움과 160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평택시, 경동폴리움과 160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평택 서탄 일반산업단지 내 1600억 원 규모의 기업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