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누림센터, 제4회 누림콘서트 ‘TOGETHER’ 성황리에 개최

In Video, 대구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25일 수원 만석공원 제2야외음악당에서 도내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 등 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누림콘서트 ‘TOGETHER’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경기복지재단이 주최하고 누림센터가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도내 장애인 및 가족들이 직접 체험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무대 공연과 부스 운영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에서는 유명 방송인 틴틴파이브 이동우 씨가 ‘꿈에’, ‘Cheers to nothing’ 등 노래를 부르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강원래 씨는 클론의 히트곡인 ‘쿵따리샤바라’, ‘초련’, ‘도시탈출’ 등 신나는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부대 행사로는 도내 장애인 및 가족을 위한 이동보조기기 경정비·세척 서비스, 부모 동료 상담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장애인식개선 체험활동,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행사부스도 함께 진행되어 인기를 끌었다.

누림센터는 도내 문화·예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전 지역으로 확대 추진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교류를 통해 문화혜택 기회 격차를 해소하고 다양한 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You may also read!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전달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전달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주)은 지난달 24일 평택시청 2층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로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Read More...

안성시, ‘너희들의 미래를 응원해’ 콘서트 개최

– 고3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힐링 프로그램 마련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1월 29일 남사당 공연장에서, 수험생활을 마친 고3 학생들을 위한 힐링 아티스트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대학과 사회로 나아가게 될 고3 학생들의 새로운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고자 시가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개최해 온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아티스트 공연으로 힐링의 장을 마련했다. 관내 고3 학생 및 교사 약 700여명이 참석했으며 어쿠스틱 밴드, 걸그룹, 힙합 듀오 등 학생들의 수요에 맞는 공연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여태까지 열심히 달려온 우리 고3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는 자리였으면 좋겠다”며 “내년부터 청소년에서 성인으로 발돋움하는 만큼 새롭게 맞이하는 인생에서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희망‧행복‧미래도시를 그려보는…영등포구, ‘2022년 정보화 교육 온라인 작품전시회’ 개최

– 12월 1일~9일, 구 홈페이지 및 유튜브 활용한 온라인 전시회 개최 – 사진, 유튜브 숏폼, 메타버스, 유튜브 영상 4부문…심사평가,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