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18년 사회조사 실시

In 경기, 칼럼

1 안성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2018년 안성시 사회조사」를 실시한다.

안성시 사회조사는 통계법 제18조에 의한 승인통계로, 경기도와 공동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안성시 시민의 생활만족도와 사회적 관심사 등 삶의 질과 관련된 지표를 측정하여 향후 사회경향 및 변화를 예측, 시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조사대상은 표본으로 추출된 관내 810가구 중 올해 28일 현재 만 15세 이상이 되는 가구주와 가구원이며, 조사원이 직접 방문하여 가족과 가구, 결혼, 출산, 보육, 건강, 안전 등 47개 항목에 대해 조사한다.

이를 위해 안성시는 조사관리자 4명, 조사원 14명 등 총 18명의 조사요원을 선발했으며, 지난 22일에는 이들을 대상으로 조사요령 등 직무 교육을 마쳤다.

조사결과는 종합적인 분석과 집계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공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응답내용은 통계법에 의해 비밀이 보장된다”며, “조사원의 가구 방문 시 반드시 조사요원증을 확인하고 정확한 조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민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You may also read!

천안시, 중소기업 수출길 넓힌다…동유럽, 중남미, 미국 시장 공략

– 해외개척단 파견, 바이어 초청 상담회 등 수출지원사업 본격 추진 – 3월 동남아 바이어 초청 상담회 시작으로 미국, 동유럽

Read More...

평택시 시민독서운동 「평택, 책을 택하다」 2026년 올해의 책 선정

평택시 시민독서운동 「평택, 책을 택하다」 2026년 올해의 책 선정 평택시(시장 정장선)의 대표 시민 독서 운동인 「평택, 책을 택하다」에서 2026년

Read More...

용인특례시, 포은아트홀 일대를 문화ㆍ관광의 명소로 만든다

–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 공모 선정으로 확보된 국비 등 90억 원 투입 대형 LED, 미디어파사드, 통합 플랫폼 등 인프라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