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5~26일 평택시 이충분수공원에서 본선 –
– 26일 축하공연 ‘모모랜드, DAY6’ 멋진 무대 –
오는 8월 25~26일 양일간 평택시 이충분수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8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 록페스티벌, 제2회 전국보컬경연대회’ 본선진출팀이 확정됐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자치신문, 평택예총이 주관하는 이번 전국밴드경연대회에는 총 107팀, 전국보컬경연대회에는 86명이 각각 참가해 밴드경연대회 10팀, 보컬경연대회 9팀이 최종 본선에 올랐다.
22일 평택전국밴드·노래경연대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밴드경연대회는 ▲밴드 민하 – 댄스댄스(자작곡) ▲노바케인 – The Echo Of You(자작곡) ▲코드네임 타이탄 – 교실이데아 ▲필로우 – Dream(자작곡) ▲1217 – 여름의 기억(자작곡) ▲당기시오 – Loose Way(자작곡) ▲매그넘69 – 알콜심경(자작곡) ▲노틸러스 – Direction(자작곡) ▲REDDOT – Fight(자작곡) ▲DEN – It’s you(자작곡) 등 10팀이 수준 높은 연주로 본선에 올랐다.
평택전국보컬경연대회에는 ▲권세은(경북 청송군) ▲박지희(전북 익산시) ▲김대우(서울시) ▲김현영(경기 화성시) ▲정철(경기 안산시) ▲김준영(경기 고양시) ▲조은비(경기 평택시) ▲이혜연(경기 성남시) ▲이예빈(충남 공주시)씨 등 9명이 최종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진출 밴드 및 보컬은 25일~26일 평택시 이충분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본선 경연을 펼치며, 26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축하공연에는 모모랜드, DAY6, 배드키즈, 더이스트라이트, 재이, 크랙샷, 걸카인드, 노래하는 말괄량이 등 인기연예인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평택시민 여러분들께서 공연을 즐기며 늦여름 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를 만들겠다”며 “평택시민 여러분들을 ‘2018 평택전국밴드·노래경연대회 & 록페스티벌’에 초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우천 시 이충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조직위원회(☎ 031-663- 595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