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남사당바우덕이축제, 비가 와도 즐겁지 아니한가!

In Video

핵심 남사당공연 실내 진행, 체험장과 먹거리 부스 정상 운영

안성시는 안성맞춤남사당바우덕이축제가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실외 공연이 일부 취소되었지만, 남사당공연은 전용공연장에서 진행되고 직거래 시장, 체험장과 먹거리 부스는 정상 운영된다고 밝혔다.

안성시는 10월 4일 밤 9시, 태풍 콩레이 북상과 관련해 안성맞춤랜드 천문과학관에서 기상 여건에 변화에 따른 축제 관련 비상 회의를 갖고 남은 축제에 대한 점검에 들어갔다.

축제 관계자는 태풍의 영향으로 대형비빕방 행사를 7일(일)로 연기했으며, 당초 시민예술무대에서 예정되었던 어린이 인형극은 실내에서 펼쳐지지만, 메인 무대 공연은 줄타기만 제외하고 예정대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10월 5일, 비가 내리는 축제장에는 오히려 길 막힘이 없고 한가로운 축제를 즐기려는 관람객들이 모이며, 우산을 들고 축제를 즐기는 마니아층들이 많아18년 대한민국 전통 문화 대표 축제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안성시는 이밖에도 전체 부스에 태풍관련 안내문과 함께 전기차단 비닐을 배부하는 등, 안전한 축제 개최를 위해 꼼꼼한 점검에 들어갔다.

10월 7일(일)에는 축제장에 홍보대사 손현주의 방문이 예정되어 있으며, 피날레 공연으로 저녁 6시 30분부터 팝핀현준&박애리 오정해, 러블리즈 등의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You may also read!

평택시, 2025년 1분기 불법 정당 현수막 71건 정비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025년 1분기 동안 관내에 무단 설치된 불법 정당 현수막 71건을 정비하고, 정당 관계자와 설치자에게 관련 법규를 안내하는

Read More...

용인특례시, 이웃사랑 실천과 산불 피해 지원 활동 이어져

– 풍덕천2동 약국 협약, 구갈동ㆍ동백2동ㆍ상현1동ㆍ죽전1동 성금 기탁 등 복지·연대 활발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웃사랑 실천과

Read More...

평택시, 2025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 개최

평택시, 2025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 개최 평택시(정장선 시장)는 2025 제13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를 위해 지난 23일에 2025년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대행 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