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명한 가을, ‘청춘’을 이야기하다”

In 문화

국내 유일 제8회 평택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

– 변진섭, VOS 등 인기 연예인 축하공연도 준비

평택시가 주최하고, (사)스마트영상제가 주관하는 ‘제8회 평택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이하, 영상제)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평택시 진위천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올해 주제는 ‘나의 가장 빛나는 시절, 청춘’이다.

2박 3일간 가족단위로 캠핑을 즐기며 영상제작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영상제는 전국에서 100가족 이상 사전 참가 신청했으며, 동아리나 기타 단체의 참여도 전년에 비해 많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유튜브를 비롯한 영상콘텐츠 제작에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져 참가자들의 열정과 참여도 전년과는 비교가 안될 만큼 뜨거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스마트영상제에서는 영상 제작에 어려움을 겪는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영화 ‘사냥’과 ‘첼로’의 이우철 감독과, 영화 ‘하모니’, ‘히말라야’의 강대규 감독, 영화 ‘원더풀 고스트’의 조원희 감독과 영화 ‘순수의 시대’와 ‘블라인드’의 안상훈 감독을 비롯한 영상 전문가들로 멘토단을 구성해 참가자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출품작들은 심사를 통해 시상식과 수상작 상영이 함께 진행되며, 상영 중 관람객들을 위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입상 작품은 ‘평택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에 공개된다.

8월 30일(금)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개막식에는 가수 변진섭, VOS를 비롯한 유명 가수들의 축하무대도 준비된다.

행사를 준비한 박명호 명예대회장은 “올해로 8회째를 맞은 평택 가족캠핑 스마트영상제가 지역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면서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지역시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의 축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ou may also read!

천안시, 전세사기 피해주택 신속 지원…피해주택 양성화 심의

– 위반 건축물 양성화 절차 거쳐 매입 가능토록 천안시가 전세사기 피해주택 신속 지원에 나섰다. 천안시는 지난 16일 ‘전세사기 피해주택

Read More...

안성시-평택안성지역노조 ‘2025년 임금협약’ 체결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1일 안성시청에서 공무직 노조인 평택안성지역노동조합(위원장 김기홍)과 ‘2025년 공무직 임금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임금협약은 지난 5월 22일 상견례를 시작으로 총 4차례의 실무교섭과 2차례의 실무협의를 거쳐, 노사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임금협약이 체결되었다. 2025년도 임금협약에는 공무직 근로자의 처우를 개선하는 방안으로 전년 대비 기본급 3% 인상과 함께 전 호봉 간 정액 추가 인상이 포함됐다. 안성시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노사가 소통하며 원만한 합의를 이룬 점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노사 간 상생을 바탕으로 시민을 위해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에는 현재 공무원 1,300여 명, 청원경찰 20여 명, 공무직 200여 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 중 120여 명의 공무직 직원이 노동조합에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용인특례시, 자은근린공원 재해 예방공사 완료

– 인도와 접한 비탈면 토사 유출 막기 위해 조경석?배수로 설치, 노후 계단 교체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집중호우로 인한 사고를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