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의회 송미찬 운영위원장,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In 경기, 사회

안성시의회 송미찬 운영위원장은 31일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협의회에서는 지방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의원들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지방의정봉사상’ 대상자로 선정된 송 의원은 초선 의원임에도 불구하고, 안성시의회 운영위원장으로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의회 운영으로 대외적 이미지와 대민 신뢰도 재고에 크게 기여해왔다.

또한 전문역량을 갖추고자 각종 직무교육 수강을 통한 적극적인 배움의 노력과 각종 사회단체 및 지역주민과의 간담회 참여를 통한 현장 목소리 경청 등 열성적인 의정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송 의원은 “안성 시민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로 지역 봉사활동에 더 크게 관심을 갖고 누구보다도 먼저 솔선수범 참여하여 지역 봉사 문화 확산에 더욱 전념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You may also read!

평택시, 생명 존중 안심마을 운영

평택시, 생명 존중 안심마을 운영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읍면동 단위의 생명 존중 문화 조성과 지역사회의 촘촘한 자살 예방 안전망 구축을

Read More...

용인특례시, “동백IC(가칭) 건설사업 추진에 탄력”

– 지난 18일 시 지방투자심사 통과…시비 약 1137억원 투입해 2029년 완공 목표 – 영동고속도로에 동백IC를 설치하는 사업이 마침내 탄력을

Read More...

영등포구,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사업 대상 및 범위 확대

– 올해부터 지원 대상 및 보증 범위 확대…전세·반전세·월세 및 전 연령 지원 – 최대 30만 원 지원…전세 사기 피해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