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사랑의 짜장차 행사 진행

In 경기

– 사랑의 짜장차, 짜장면 100그릇 제공 –

안성시보건소는 추석 연휴인 지난 3일 안성생활치료센터에서 사랑의 짜장차 행사를 진행하여 치료센터에 입소중인 대상자들과 의료진을 격려하였다.

사랑의 짜장차(대표 오종현)는 전국을 돌며 짜장면 급식 봉사를 하는 비영리 단체로, 2014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5만800그릇의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보건소와 합동으로 진행된 이번 사랑의 짜장차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추석 연휴에도 쉬지 못하고 대상자들을 돌보고 있는 안성생활치료센터 의료진과 입소자들을 위해 짜장면 100그릇을 제공하였다.

행사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고, 보건소 측과 오종현 대표는 혹여 짜장차로 인해 코로나19 감염이 발생할 것을 우려해 생활치료센터와 조금 떨어진 장소에서 짜장면을 미리 만들어 개별 포장 후 한 그릇씩 배달해주는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하였다.

박창양 보건소장은 “비록 예전처럼 시끌벅적하게 모여서 만들어 먹을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개별 배달된 맛있는 짜장면 한 그릇으로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진행해 준 사랑의 짜장차 측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원곡면 한국표준협회 인재개발원에 마련된 제5호 생활치료센터인 안성생활치료센터는 지난 8월 29일 개소하였으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도 병상이 없어 대기하는 환자들을 위해 146실, 286명 수용 규모로 운영중이다.

You may also read!

비전도서관, 12월 야간 인문학 강좌

비전도서관, 12월 야간 인문학 강좌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 초청 강연 평택시립 비전도서관이 오는 12월 18일 저녁 7시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를 초청하여

Read More...

롯데칠성음료(주)안성공장 기부금전달식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1월 24일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으로부터 지역사회 복지 향상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3천만 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과 상생하고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기부된 온누리상품권은 ‘경기 사랑의 열매’에 접수된 후 안성시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돼 실질적인 생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 진달래 상무는 “우리 회사의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시장은 “뜻깊은 기부를 실천해 주신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온정이 우리 지역 곳곳에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용인특례시, ‘여성폭력추방주간’ 맞아 기흥역서 예방 캠페인

– 민·관·경 50여 명 참여, 5대 폭력 예방 홍보와 시민 의식 제고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27일 기흥역에서 여성폭력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