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마춤’ 소비자 만족도 1위, 최고의 농특산물 브랜드

In 사회

2021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15년 연속 수상

안성시의 대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안성마춤’이 15년 연속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름을 올렸다.

안성맞춤 이미지.

국내 최대 규모인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지난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됐으며, ‘안성마춤’ 브랜드는 농수산물공동브랜드 부문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퍼스트 클래스로 특별 수상했다.

이번 퍼스트 브랜드는 2020년 11월 9일부터 12일간 25만명 국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온라인 및 모바일,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선정한 결과로, ‘안성마춤’ 브랜드가 안성시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비자 만족도 1위 농특산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안성마춤’ 브랜드는 경쟁력 있는 안성시 5대 농특산물인 쌀, 한우, 포도, 배, 인삼을 품목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와 까다로운 생산 시스템를 통해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현재 최고 브랜드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늘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최고의 품질로 안성마춤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히 해 대한민국 농특산물을 이끌어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한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에 따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김영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안성시 ‘제15회 산내들 푸른 안성 환경축제’ 환경주간행사 시작

– 참여단체들이 기획한 다채로운 환경행사 열려 – 안성시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 환경보전의 의미를 되새기고 탄소중립 실천을 독려하고자 ‘제15회 산내들 푸른 안성 환경축제’를 개최한다. ‘하나뿐인 지구’를 주제로 열릴 ‘제15회 산내들 푸른 안성 환경축제’는 ‘지구의 회복, 일상의 회복’이란 부제로 온라인 환경축제, 환경주간행사, 환경의 날 기념식 3가지로 진행된다. 그 중 환경주간행사는 오는 5월 21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환경주간 동안 지난달 참여단체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19개 단체가 안성시 전역에서 다양한 환경행사를 추진한다. 환경주간행사에서는 업싸이클링 체험, 환경교육 및 퀴즈, 환경실천 기후빙고, 생태탐사 등 다양한 체험 및 행사를 진행한다. 각 단체가 진행하는 환경행사에 대한 세부사항은 제15회 산내들 푸른 안성 환경축제 홈페이지(www.ansung21.or.kr/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석근 환경과장은 “이번 환경축제에 많은 단체에서 참여해주신 덕분에 시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환경주간행사뿐만 아니라 산내들 푸른 안성 환경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환경축제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6월30일까지 용인와이페이 가맹점 등록하세요

6월30일까지 용인와이페이 가맹점 등록하세요 – 용인시, 7월부터 미등록 업소 결제 제한…연 매출 10억원 이하의 소상공업소 – 용인시는 오는 6월

Read More...

영등포구, “저축액 2배 돌려받는 청년통장‧꿈나래통장 가입하세요”

– 6.2.~6.24. 희망두배 청년통장 275명, 꿈나래통장 8명 신규 가입자 모집 – 근로 청년의 자산 형성 및 저소득 가구 자녀의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