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 역도팀, 한국실업역도연맹회장배 메달 12개 휩쓸어

In 평택

평택시청 역도팀, 한국실업역도연맹회장배 메달 12개 휩쓸어
49㎏급 신재경 인상부문에서 대회 신기록을 수립하며 2관왕 획득

평택시청(시장 정장선) 직장운동경기부 역도팀이 지난 16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양구에서 열린 2021 한국실업역도연맹회장배 역도경기에서 금 11개, 은 1개를 획득하면서 대회 메달을 휩쓸었다.

그 중에서도 여자부 49㎏급에 출전한 신재경은 인상 77㎏을 들어 대회신기록(종전76㎏)을 세우며 김은영(경남도청, 73㎏)을 따돌리고 인상 1위를 차지했다. 용상에서는 김은영과 같은 96㎏을 들어올렸으나 시기차서 뒤지며 은메달을 머물렀지만, 합계에서 김은영을 4㎏차로 제치고 금메달을 획득하며 2관왕을 차지하게 됐다.

또한, 같은 장소에서 벌어진 대회 여자일반부 경량급 단체전에서 김소화, 박수민, 박희진이 각각 145㎏, 175㎏, 150㎏을 들어올려 합계 470㎏을 마크해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올해 마지막 출전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렸다.

평택시청 역도팀 강병조 감독은 “항상 선수들이 마음 편하게 훈련하고,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 정장선 시장님을 비롯해 평택시에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성적으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제18회 죽주대고려문화축제 개최

  – 죽산면, 산성(山城)안의 감동! 행복한 만남! – 제18회 죽주대고려문화축제가 오는 9월 30일(토)부터 10월 1일(일)까지 2일간 동안성시민복지센터(죽산면 남부길 60)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8번째를 맞이하는 축제는 산성축조 이후 단 한 번도 적의 침입을 허용하지 않았다는 죽주산성과 몽고군의 침입에 맞서 대승을 이끈 송문주 장군의 위상을 후대에 알리고자 진행된다. 2019년 이후 약 3년만에 개최되었던 2022년도 제17회 죽주대고려문화축제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이번 제18회 축제에 면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축제 개막식은 9. 30.(토) 18:00에 개최되며, 폐막식은 다음 날(10월 1일) 21:00에 불꽃놀이와 함께 진행된다. 축제 주요 행사로는 ▲타악 퍼포먼스 공연, ▲죽주노래자랑, ▲죽주대고려팔씨름대회, ▲송문주장군 전투 재현극, ▲각종 체험부스, ▲지역가수 및 특별초청가수 공연이 펼쳐지며,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죽주노래자랑 9. 1.(금)부터 9. 20.(수)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안성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므로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참고로 죽주가요제 예선은 9.30.(토) 13:30부터, 본선은 10.1.(일) 19:00부터 진행되며, 본선의 경우 sk브로드밴드 기남방송 TV 녹화방송 예정이다. 박희수 축제위원장은 “죽주대고려문화축제는 옛 죽주의 영광과 문화를 재현하는 축제로, 풍성한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많은 시민들이 옛 죽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영석 기자

Read More...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우상혁 우승은 대한민국과 용인을 빛내 준 큰 경사”

– 이 시장 “용인의 자랑인 우 선수에게 축하와 감사의 뜻 전한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좋은 성적 기대” –   이상일

Read More...

영등포구, 클래식 선율과 함께 하는‘공상과학(SF) 북 콘서트’개최

-19(화) 오후 7시 구청 별관 강당, 공상과학(SF) 소설의 새 지평을 연 ‘김초엽 작가’와의 만남 -현악 3중주 공연, 책에 대한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