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파바로티,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피아노 후원

In 안성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대표 한창섭)이 안성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1일 안성시 금광면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겸 카페 ‘우리동네 파바로티’ 고희전 대표로부터 피아노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받은 피아노는 복지관 내에 설치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희전 대표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피아노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이번 후원을 통해 복지관 이용자들이 피아노를 이용하여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피아노 후원을 시작으로 안성시장애인복지관과 지속적으로 교류하여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병하 안성시장애인복지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의 생활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우리동네 파바로티에 큰 감사를 드리며,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이 아름다운 피아노 소리로 가득 차길 기대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우리동네 파바로티’는 클래식 문화 콘텐츠 공간이 있어 다양한 성악가들이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고희전 대표와 동료 음악가들이 어려운 클래식이 아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콘서트를 지향하며 해설을 해주니 누구나 클래식을 접하기에 좋을 것 같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용인특례시, 소상공인 대상 240억원 규모 특례보증 시행

– 최대 5000만원까지 무담보 대출, 이자와 보증수수료 일부도 지원 – – 22일 소상공인·골목상권 돕는 ‘2025년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 지원사업’

Read More...

안성시 공도읍민과 함께하는 정책공감토크 성료

공도읍 주민과 함께하는 2025년 상반기 정책공감토크가 15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월 13일 공도읍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됐다. 시정 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공도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의 흥겨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하반기 건의사항 검토 결과 안내, 2025년 시정설명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주민의견수렴 시간에는 교통체증 해소를 위해 국도 38호선 우회도로 신설, 관내 중학생들을 위한 고등학교 신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영주차장 주차비 지원, 공도지역 복합문화체육시설 신설 등 안성 및 공도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정책공감토크를 통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져 뜻깊었다”며,  “지역의 현안 사안을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공도읍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시민들의 삶의 질이 보다 나아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용관 기자

Read More...

평택시, ‘다정다감 55번길 페스티벌’ 성황

평택시, ‘다정다감 55번길 페스티벌’ 성황 ‘서정역세권 도시재생사업’ 상권 활성화를 위한 축제 기획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작년 10월 4일~6일을 첫 시작으로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