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12월 걷기 챌린지 ‘안성시 걷기게임’ 운영

In 안성

안성시는 오는 12월 6일부터 20일까지 15일간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이용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2월 챌린지는 1걸음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15일간 15만보 이상 마일리지를 적립한 참가자 중 선착순 8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단, 마일리지는 1일 최대 1만 2천점(1만 2천보)까지만 적립 가능하다.

안성시보건소는 올해 격월로 전 시민 대상 걷기 챌린지를 진행해왔으며, 2021년을 마무리하는 12월, 마지막 걷기 챌린지를 운영해,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 시행과 연말을 맞이해 늘어난 모임과 약속으로 다소 느슨해질 수 있는 신체활동을 독려하고자 한다.

안성시보건소 관계자는 “올해 걷기 챌린지는 많은 시민분들이 참여해주시며 큰 호응을 얻었다”며 “마지막 챌린지도 즐겁게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더 다양한 걷기 챌린지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꾸준한 걷기 실천을 위한 워크온 챌린지의 참가를 원하는 경우 ▲워크온 앱 설치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예약하기?또는?참여하기를 선택한 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걷기 챌린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 건강증진과(☏031-678-5756)로 문의하면 된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지역균형발전 이루려면 지역에 맞는 산업을 창출하고 새로운 산업생태계를 만들어야”…”다른 지역에서 잘 진행되는 산업을 억지로 떼서 이전하는 것은 옳지 않다”

– 24일 오후 ‘MBN 토요와이드’ 출연해 용인의 반도체 클러스터 지방이전 주장 조목조목 반박 – – 이 시장 “대통령이 결정된

Read More...

안성시, 주거위기가구 위해 긴급지원주택 지원

난, 가정폭력, 강제퇴거 등 주거위기 상황에 처한 시민을 위해 월 임대료 없이 최대 6개월 거주 가능한 긴급지원주택 6호를 무상 지원한다. 기존 안성2동 1호에 올해 미양면 5호를 추가해 총 6개호를 운영하며, 관리비・공과금만 납부하면 된다. 신청 대상은 가정폭력・학대・전세사기・강제퇴거 등 각종 위기 상황에 처했지만 다른 주거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안성시민이다. 긴급지원주택은 13평 내외 면적으로 공실 상황 등을 고려해 수혜 가구를 선정하며, 스스로 주거지를 마련하지 못할 경우 주거복지센터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의 지원사업과 연계해 안정된 보금자리를 찾도록 돕는다. 시 관계자는 “긴급지원주택과 각종 지원사업이 주거위기 가구의 안정적 주거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주택과(☎031-678-3128), 주거복지센터(☎031-6190-1501),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평택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업무협약

평택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업무협약 청정수소 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3일(금)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과 청정수소 산업 육성을 위한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