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쉐프Bakery, 안성시 공도읍에 ‘사랑 나눔 성금’ 기탁

In 안성

안성시 공도읍 소재 길쉐프Bakery(대표 길종석)가 지난 30일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공도읍에 기탁했다.

길종석 대표는 “길쉐프Bakery는 건강한 빵과 케익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해왔으며 그 노력에 찾아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공도 주민이 있어 힘을 낼 수 있었다”며 “제가 가진 것을 조금 나누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것이 고마움에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건강한 빵으로 많은 분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기부해주신 길쉐프Bakery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일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길쉐프Bakery는 천연발효로 얻은 균을 이용해 담백한 맛의 건강한 빵을 만드는 일을 실천해 오고 있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천안시, 내년부터 저소득층 치과 의료비 지원 확대 추진

– 노인 임플란트 및 아동 치과 의료비 지원 천안시보건소는 내년 1월부터 저소득층의 치과 의료비 지원을 확대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Read More...

평택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 방지를 위해 하천 내 낚시행위 금지 계도 나서

평택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 방지를 위해 하천 내 낚시행위 금지 계도 나서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겨울철 철새 도래가 본격화됨에 따라

Read More...

용인특례시, 구갈상점가 구역 1만㎡→3만 6000㎡ 확대

– 상점가 구역 확대 따라 온누리상품권 가맹 점포수도 기존 240곳서 최대 543곳으로 확대 가능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구갈상점가 구역을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