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쉐프Bakery, 안성시 공도읍에 ‘사랑 나눔 성금’ 기탁

In 안성

안성시 공도읍 소재 길쉐프Bakery(대표 길종석)가 지난 30일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공도읍에 기탁했다.

길종석 대표는 “길쉐프Bakery는 건강한 빵과 케익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해왔으며 그 노력에 찾아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공도 주민이 있어 힘을 낼 수 있었다”며 “제가 가진 것을 조금 나누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것이 고마움에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건강한 빵으로 많은 분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기부해주신 길쉐프Bakery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일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길쉐프Bakery는 천연발효로 얻은 균을 이용해 담백한 맛의 건강한 빵을 만드는 일을 실천해 오고 있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평택시, 생명 존중 안심마을 운영

평택시, 생명 존중 안심마을 운영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읍면동 단위의 생명 존중 문화 조성과 지역사회의 촘촘한 자살 예방 안전망 구축을

Read More...

용인특례시, “동백IC(가칭) 건설사업 추진에 탄력”

– 지난 18일 시 지방투자심사 통과…시비 약 1137억원 투입해 2029년 완공 목표 – 영동고속도로에 동백IC를 설치하는 사업이 마침내 탄력을

Read More...

영등포구,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 사업 대상 및 범위 확대

– 올해부터 지원 대상 및 보증 범위 확대…전세·반전세·월세 및 전 연령 지원 – 최대 30만 원 지원…전세 사기 피해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