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화재사고 순직소방관 추모 시민 분향소 설치

In 평택

평택시, 화재사고 순직소방관 추모 시민 분향소 설치2

평택시, 화재사고 순직소방관 추모 시민 분향소 설치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고렴리 팸스 물류창고 화재로 인해 순직하신 3명의 소방관 분들을 위한 시민 분향소가 7일 평택역(평택역1번출구)에 만들어졌다.

이번 화재로 인해 순직하신 소방관은 이형석 소방경, 박수동 소방장, 조우찬 소방교이며, 평택시민분들과 함께 이들을 애도하고 추모하기 위하여 7일부터 9일까지 시민분향소를 설치해 운영한다.

분향소는 오는 9일(일)까지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매일 7시부터 21시까지이다.

추가적으로 송탄 이충 분수공원 및 평택시 안중출장소 수영장 주차장 앞에 분향소가 8일 설치되어 오전7시부터 21시까지 시민들이 추모할 수 있도록 분향소를 마련할 예정이다.

시는 분향소를 찾은 조문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안내직원을 상시 배치하고,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조문객 발열체크, 조문객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 준수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김영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천안시, 긴급차량 천안 및 아산 경계 넘어도‘끊김 없는 우선신호’ 지원

– 아산 배방읍 장재리 등 일부 구간 통신회선과 신호 제어권 변경 천안시는 소방, 구급 등 긴급차량이 천안 및 아산

Read More...

“우리 마을 환경은 우리 손으로” 대덕면 마을 곳곳 이어지는 환경졍화활동

요즘 안성시 대덕면 각 마을 곳곳에서는 환경정화에 구슬땀을 흘리는 주민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지난 15일 대덕면 대농리에서는 ‘대덕면민과 함께하는 환경정화 활동’에 마을 주민 30여 명이 참여했다. 주민들은 각종 청소 도구를 들고 대로변과 골목길을 누비며 쓰레기를 줍고, 일부는 제초기로 공원 잔디를 정리했다. 대농마을 박경수 이장은 “추석 연휴와 안성 바우덕이 축제를 앞두고 대농리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청소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온 주민이 함께해서 뜻깊었다”라며 “마을을 아름답게 가꾸어 대덕면을 찾아올 분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대농마을에 앞서 지금까지 대덕면 10개 마을에서 환경정화 활동이 펼쳐졌으며,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대한민국 새단장 주간’에는 대덕면 20여 개 마을이 참여할 계획이다. 장순금 대덕면장은 “각 마을 곳곳에서 하나 된 마음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는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이런 주민들의 뜻을 모아, 아름답고 살기 좋은 대덕면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평택시,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 간담회’ 개최

평택시,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 간담회’ 개최 소통을 통한 성장의 길 모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6일 평택시청에서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전정애)와 간담회를 개최해 관내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