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카데미 3회차 강연

In 경기, 경기, 안성

-꽈추형 홍성우 자녀 성교육하러 안성오다-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5월 18일(목) 저녁 7시 30분 시립중앙도서관 다목적실(2층)에서 안성맞춤아카데미 3회차 강연으로 꽈추형으로 잘 알려진 홍성우 조물주비뇨의학과원장을 초청하여 ‘꽈추형과 이야기하는 현명한 자녀 성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강연에서 꽈추형 홍성우 원장은 특유의 입담으로 자녀 성교육시 가장 중요한 것은 자녀들이 성에 대하여 호기심이 생길 시기에 구체적인 팩트로 아이들에게 성(性)에 대한 건강한 상식을 심어줘야 올바른 성(性) 가치관이 정립될 수 있다며, 성에 대한 궁긍증을 내 아이의 시선에 맞게 팩트 중심으로 하나하나 예를들어 가며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홍성우 강사는 울산대학교 대학원 의학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여 현재는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21만 4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다. 또한 시민들에게 올바른 성(性)의학 상식을 전달하기 위해 방송, 지자체, 관공서 등에서도 많은 강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시관계자는 “강연 종료 후 Q&A가 진행 될 예정이어서 본 강연에 참석한 시민들이 더욱 더 유익한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다음 안성맞춤아카데미 4회차 강연은 6월 22일(목)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허태균 고려대 교수를 초청하여 “대한민국을 만든 한국인의 마음” 이라는 주제로 시민곁을 찾아갈 예정이다.

■ 문의 : 교육청소년과 평생학습팀(☎678 ? 5381, 678 ? 6841)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평택시, 이충 골목형상점가 문화축제 개최

평택시, 이충 골목형상점가 문화축제 개최 공모사업 통해 골목상권 활성화 추진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21일 이충동에 있는 이충 골목형상점가에서 다채로운

Read More...

용인특례시, 고액 체납자 가택수색으로 1억여원 징수

용인특례시, 고액 체납자 가택수색으로 1억여원 징수 – 9일부터 2주간 고가 주택 거주자 대상으로 강도 높은 징수 활동… 현금다발 5000만원,

Read More...

안성시, 2025년 상반기 농어민 기회소득 55억 원 지급

안성시는 관내 농업인 15,932명에게 2025년 상반기 농어민 기회소득 총 55억 2190만 원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농어민 기회소득은 농어민이 창출하는 사회적 가치를 보상하기 위한 정책으로, 기존 농민기본소득 지원을 확대해 올해부터 본격 시행 중이다. 이번 상반기에는 만 50세 미만 청년 농어민, 5년 이내 귀농어민, 농어업 관련 인증서를 취득한 환경 농어민 1,299명에게 최대 90만 원을, 일반 농어민 14,633명에게는 최대 30만 원을 지역화폐로 지급했다. 해당 지역화폐는 지급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관내 소상공인 점포와 농축협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상반기에 신청하지 못한 농어민은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17일까지 추가 신청할 수 있으며, 요건을 충족하면 상반기분도 소급 지급받을 수 있다. 이미 상반기에 지급받은 농어민은 별도 신청 없이 하반기에도 자동 지급되며, 12월 중 1인당 30만 원에서 최대 90만 원까지 지급될 예정이다. 손승수 안성시 농업정책과장은 “기회소득은 농어민의 안정적인 생계 기반 마련은 물론, 농촌 인구 유입과 지역경제 회복에도 긍정적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농업정책과(031-678-2528)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