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여성새로일하기센터 ‘단체급식 전문가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In women, 경기, 경기, 뉴스, 사회, 평택

평택여성새로일하기센터 ‘단체급식 전문가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평택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7월 31일 단체급식 전문가 양성과정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지난 4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167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교육생 전원이 한식 조리사 과정 필기시험에 합격하는 성과를 이뤘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12명의 교육생이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며 어린이집 등 공공기관에 지원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게 됐다.

수료식에 참석한 교육생들은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이번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갖추게 됐고, 다양한 메뉴를 접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라며, 열정적으로 지도해 준 강사와 평택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평택시 평생학습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여성들 모두가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교육훈련과 취업 연계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평택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역 내 여성 일자리 전문기관으로써 여성들의 직업 능력 개발을 위한 훈련, 경력 단절 여성 직업상담, 취업 후 사후 관리 등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단체급식 전문가 양성과정은 이러한 센터의 노력의 결과로, 많은 여성이 다시금 사회로 나아가 자신감을 되찾는 계기가 됐다.

평택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내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지역사회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정장선 평택시장, 추석 명절 맞아 전통시장 상인 격려

정장선 평택시장, 추석 명절 맞아 전통시장 상인 격려 6일 북부지역 전통시장을 시작으로 5개 시장 방문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난 6일

Read More...

제17회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 박진감 넘치는 경기들로 성황리 진행 중

–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여자 단식 금・은, 남자 단식 은메달 등 싹쓸이 – 제17회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대회가 선수들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와 관중들의 열띤 응원 속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안성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전 세계에서 모인 선수들이 각국을 대표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한치에 양보 없는 승부를 펼치고 있다. 9월 5일 남자 단식에서는 일본의 우에마츠 토위키 선수와 한국의 박기현 선수가 결승전 경기를 치뤘으며 한일전 특유의 치열한 랠리 속 한국 대표팀 박기현 선수의 아쉬운 석패로 일본 선수가 금메달을 차지했다. 여자 단식에서는 한국의 이민선 선수와 엄예진 선수의 결승 경기가 펼쳐졌으며, 초반 팽팽한 균형을 깨트리며 이민선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날 김보라 안성시장은 대회장을 직접 방문하여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응원하며 무더위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열정이 안성시민뿐만 아니라 전 세계 소프트테니스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안성시장은 경기장 내 소프트테니스 체험 교실, 안성마춤홍보관 등 다양한 부스를 다니며 무더위 속에서도 안성 홍보와 각종 체험을 위해 부스를 운영하는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오는 9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전 세계 31개국에서 참가한 선수들이 다양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서울시, 상습 정체 해소 나섰다…서울경찰청과 교통신호체계 개선

서울시, 상습 정체 해소 나섰다…서울경찰청과 교통신호체계 개선 – 서울시, 서울경찰청과 협력해 주요 상습 정체 구간 131개소 신호체계 개선 나서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