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11월 이벤트 진행

In 경기, 경기, 경제, 뉴스, 사회, 안성

–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

안성시는 배달요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과 시민 부담을 덜기 위하여 11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배달특급』은 배달앱 시장의 독과점 문제를 해소하여 공정한 시장 질서를 확립하고 소상공인의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자 추진하는 공공 배달앱으로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함께 상생할 수 있다.

주요 이벤트 내용은 배달비 할인 3,000원, 특급의 날(셋째주 금요일) 할인 5,000원, 할인의 할인을 더하는 배달부스트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진행은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이용 활성화 사업 추진으로 소상공인 매출증대는 물론, 가치소비 문화 확산 및 지역경제의 활력을 제고하기 위하여 계획되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배달특급 이벤트를 통하여 경기 침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 완화와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용관 기자

You may also read!

안성시, 치매인식개선을 위한 신마당극 ‘심청전’ 성료

– 치매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공감대 형성, 높은 호응 속에 마무리 – 안성시치매안심센터는 지난 23일 남사당실내공연장에서 지역주민, 치매환자와 가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매인식개선을 위한 신마당극 ‘심청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치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는 동시에 치매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고 치매환자와 그 가족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마당극 ‘심청전’은 기존 마당극의 내용을 각색하여 치매와 관련된 주제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치매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는 치매 친화적 공연으로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치매는 나와 상관없는 먼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공연을 통해 치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되었다”며 “앞으로는 치매검사도 잘 받고, 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치매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알리고자 한 만큼, 무거운 주제인 치매를 보다 친근하게 접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치매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치매환자와 가족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치매조기검진, 인지강화교실 및 가족교육, 치매파트너 교육 등을 원하는 경우 안성시치매안심센터로 문의(☎031-678-3002~9)하면 된다. 김용관 기자

Read More...

평택시, 미래자동차 산업 육성 위해 가속 페달

평택시, 미래자동차 산업 육성 위해 가속 페달 미래자동차 산업 포럼 및 부품기업 협의체 발족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4일 KOTITI시험연구원 청북

Read More...

용인특례시 지역 곳곳에서 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 위한 활동 이어져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시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기흥구 상갈동은 지난 26일 제11회 동민의 날을 맞아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