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송탄관광특구 한마음대축제, 9월 27~28일 열린다

In 경기, 경기, 뉴스, 문화, 사회, 평택

제14회 송탄관광특구 한마음대축제, 9월 27~28일 열린다
함께 즐기고, 함께 나누는 우리 모두의 축제

사단법인 송탄관광특구연합회가 주최·주관하는 ‘제14회 송탄관광특구 한마음대축제’가 오는 27일(토)과 28일(일) 양일간 송탄출장소 앞 송탄관광특구 일대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송탄관광특구의 특색과 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축제 첫날인 27일에는 시민참여 공연을 비롯해 공군군악대의 특별 공연과 관내 학교 밴드 동아리 공연 그리고 알리, 강혜연, 우당탕탕 소녀단, 전기뱀장어 등 인기 가수들의 무대가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 28일에는 지역 예술인 공연, 마술쇼 및 이혁, 타카피, 위치스, VVS의 초청 가수 공연이 이어지며 축제의 대미를 장식한다.

또한 피크닉존 등 가족 단위 체험 프로그램,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존 및 벼룩시장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평택시 관계자는 “제14회 송탄관광특구 한마음대축제는 지역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모두의 축제이자, 외부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송탄관광특구와 평택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임봉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용인특례시, 시민 생활환경 만족도 3년 연속 상승

– ‘2025년 사회조사’ 결과 생활환경 만족도 89.8%…교통·안전 등 체감 개선 뚜렷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시민을 대상으로 ‘2025년 용인시

Read More...

천안시,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하면 10% 감면

– 신청 및 납부기한 2월 2일까지 천안시가 경유 자동차 소유자의 부담을 줄이고 자진 납부를 독려하기 위해 ‘2026년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Read More...

평택시,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한 특례보증 지원사업 추진

평택시,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한 특례보증 지원사업 추진 최대 5천만 원 대출 지원으로 경영 안정 뒷받침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경기침체와 물가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