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도시공사, 윤리경영 및 범죄예방 캠페인 펼쳐

In 경기, 경기, 경제, 뉴스, 사회, 천안

– 시민과 함께하는 청렴 및 인권 가치 확산

천안도시공사는 지난 1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5 천안시 자원봉사페스티벌에서 윤리경영 및 범죄예방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공사는 이날 청렴 클러스터 협약 기관인 독립기념관과 공동부스를 운영, ‘어서와~ 청렴은 처음이지?’를 주제로 윤리경영 홍보 및 보이스피싱 및 마약범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공동부스에서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패 풍선 터트리기’ 체험존을 운영해 청렴의 의미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천안서북경찰서와 연계한 인공지능(AI) 기반 보이스피싱 예방 체계 및 추진 사례를 소개하는 등 시민들이 최신 범죄 수법과 대응 요령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공사 홍보채널 구독 인증 이벤트도 운영해 시민들이 공사의 주요 소식과 공공서비스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신광호 천안도시공사장은 “독립기념관과 함께 추진한 이번 캠페인은 시민과 공공기관이 함께 청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윤리와 인권, 안전이 일상 속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민 참여형 캠페인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재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천안시, 내년부터 저소득층 치과 의료비 지원 확대 추진

– 노인 임플란트 및 아동 치과 의료비 지원 천안시보건소는 내년 1월부터 저소득층의 치과 의료비 지원을 확대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Read More...

평택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 방지를 위해 하천 내 낚시행위 금지 계도 나서

평택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산 방지를 위해 하천 내 낚시행위 금지 계도 나서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겨울철 철새 도래가 본격화됨에 따라

Read More...

용인특례시, 구갈상점가 구역 1만㎡→3만 6000㎡ 확대

– 상점가 구역 확대 따라 온누리상품권 가맹 점포수도 기존 240곳서 최대 543곳으로 확대 가능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구갈상점가 구역을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