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여성들 사이 ‘예쁜 다리 만들기’ 위한 하체비만 다이어트 열풍

In 미분류

과거에 그저 마르기만 한 몸매가 인기였다면 이제는 마른 몸매보다는 적당히 탄력 있고 늘씬한 몸매가 대세인 시대다. 특히 20대, 30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예쁜 다리 만들기’가 열풍이다.

여성들이 원하는 ‘예쁜 다리 만들기’란 하체에 불필요한 군살은 제거하면서 탄력은 그대로 유지하거나 증가시켜 날씬하면서도 건강한 하체를 만드는 것인데, 이는 식이요법과 함께 꾸준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해, 바쁜 직장인 여성들에게 탄탄한 하체라인을 만드는 성공적인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어렵다.

직장인들의 ‘예쁜 다리 만들기’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소 공급이 이루어져야 함과 동시에 체지방은 줄이고 운동을 통해 하체 근육의 양을 늘려 바지 사이즈는 줄이면서 허벅지탄력을 살릴 수 있는 몸매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최명석 하체비만 클리닉CF 의원 원장은 “직장인 여성들은 여건에 따라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수 없어,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기 어렵다”며 “이 때문에 규칙적인 운동이 어려운 여성들은 평소 일상생활 속 올바른 습관을 통해 하체 라인을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명석 원장은 “팔자걸음 등 잘못된 방법으로 걷는 습관만 바꿔도 자연스럽게 하체를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르게 걷고, 바르게 앉는 습관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최 원장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스키니라인주사 슬리미주사’와 ‘S라인주사 전신메조테라피’의 도움을 받는 방법을 추천했다. 지방분해 다이어트 주사를 이용한 하체비만 다이어트는 보다 단기간에 자신이 원하는 만큼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위해 걸음걸이를 교정할 때는 다리를 곧게 펴서 발뒤꿈치부터 발가락까지 순차적으로 바닥에 닿게 걸어야 한다.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의 근육에 자극이 전해져 걷기만 해도 수월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허리가 굽지 않게 몸을 바르게 세우고 앉으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하체비만을 심화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건강

You may also read!

안성시,『제4회 주거복지대상』우수 지자체 선정

안성시는 국토교통부 주관 전국 226개 지자체 대상으로 실시한 ‘제4회 주거복지 대상’ 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어,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주거복지대상은 주거복지 분야에 대한 성과관리 및 지원 등 우수 지자체 정책의 수요 발굴을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주거복지 지원체계를 개선하고 지역특화주거 복지사업 운영을 통해 지역주민의 주거 여건을 개선한 기초 지자체에 수여하는 의미 있는 상으로 안성시는 전문가 성과평가와 발표를 거쳐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시는 ▲안성맞춤 청년주택 ▲가가홈홈(HOME) 주거환경 개선사업 ▲전세피해지원을 위한 러시아어 안내문 제작 ▲관외 대학생 주거안정비 지원사업 등 안성시 특화사업과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맞춤형 주거정책을 추진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시민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얻은 뜻 깊은 성과이며, 앞으로도 안성시민들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주거복지 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용관 기자

Read More...

평택시, 대설 피해 복구 자원봉사 추진

평택시, 대설 피해 복구 자원봉사 추진 군과 민간의 협력으로 조속한 복구 노력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13일 대설 피해복구 및 민생

Read More...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경기남부광역철도 살리기 총력전

– 국토교통부 장관, 1·2차관에게 이 사업 당위성, 타당성 설명하고 지원 요청…”내년의 5차 국가철도망 계획에 꼭 반영해 달라” – –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