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투어, 추석 황금연휴 특선 기차여행상품 출시

In 미분류

코레일투어(대표이사 김민수)에서는 평상시 운영되는 기본 상품들 외에도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예년과 달리 빨리 당겨진 추석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가려는 문의가 쇄도해 특별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추석연휴에 맞춰 출시한 상품은 크게 강원도권, 한려수도권, 전라도권으로 나뉘어 있다.

강원도로 가고 싶다면 ‘5감만족 맛집따라 구석구석 1박2일’상품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 서울역에서 O-train(순환열차)를 탑승해 제천에서 하차한 후 단양의 도담삼봉과 영주의 부석사를 관람한다. 이어 △분천역에서 V-train을 타고 낙동강 상류를 달려 철암역에 도착하면 정선으로 이동해 △정선의 옥산장에서 푸짐한 저녁을 먹은 후 근처 숙소에서 숙박을 한다.

이튿날 아침에 △구절리~아우라지 7.2km구간의 정선레일바이크 탄 후, 추암으로 이동해 촛대바위를 관람하고 △강릉까지 바다열차를 탑승하게 된다. 강릉에 도착 후에는 △오대산 월정사로 이동해 전나무 숲길을 걷고 남춘천역에서 ITX청춘을 타고 용산으로 돌아오는 것이 기본 일정이다. 이 상품의 특징은 다양한 탈거리와 각 지역의 특색있는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한려수도로 가고 싶다면 ‘KTX 한려수도(장사도)·덕유산 1박2일’상품을 추천한다. 9월7일 단 1회 운영되는 상품으로 서울역에서 대전역까지 이동 후, 대전-통영간 고속도로를 이용해 통영으로 이동한다. △‘별에서 온 그대’의 촬영지로 다시금 각광받는 장사도해상공원(까멜리아)을 둘러본 후 통영 바닷가에 위치한 카리브콘도텔에서 숙박한다.

이튿날 무주로 이동해 △머루와인동굴 관람 후 무주리조트에서 덕유산 설천봉까지 운영하는 곤돌라를 탑승해 향적봉까지 간단한 트레킹을 하게 된다. 이후 조선의 반 고흐라 불리는 최북의 작품들을 전시해 둔 ‘최북미술관’을 관람한 후 대전으로 이동해 KTX를 타고 서울로 돌아온다. 이 상품의 특징은 바다와 산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전라도로 가고 싶다면 ‘뱀사골(지리산)·해인사·함양상림 1박2일’을 추천한다. 주요일정은 서울역을 출발해 KTX를 타고 김천구미미역에 내려, 합천 해인사로 이동한다. △해인사에서 홍류동 계곡과 팔만대장경 등을 관람한 후, 통일신라 말 최치원이 조성한 국내 최초의 인공림인 상림이 위치한 함양으로 이동한다. 함양 8경 중 제 1경인 상림을 관람한 후 숙소로 이동해 휴식을 취한다.

이튿날 △지리산의 뱀사골을 가볍게 트래킹하고, 남원의 광한루, 전주 한옥마을을 관람한 후에 대전에서 KTX를 탑승하고 서울로 돌아온다. 이 상품의 특징은 최근 SNS에 맛집투어로 떠오르는 전주의 한옥마을과 오랜 세월 가꿔온 함양의 상림을 통해 옛 것과 현재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추석연휴 특선 상품들은 모두 전일정 식사가 포함되어 있고,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은 없다. 상품금액은 269,000부터(성인 2인1실 사용기준) 준비되어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투어(대표전화 1544-4590)으로 하면 된다.

추석연휴에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에 대한 문의가 많았던 만큼 예약율도 높다고 하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알아보는 것이 어떨까?
코레일

You may also read!

안성시 삼죽면사무소, ‘청렴부럼깨기’ 행사 실시

  안성시 삼죽면사무소는 26일,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청렴부럼깨기’ 행사를 진행했다. 삼죽면사무소 직원들은 우리 선조들이 정월대보름에 부럼을 깨 한 해의 액운을 물리쳤듯이 ‘청렴부럼깨기’ 행사를 통해 부정부패를 물리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진관 삼죽면장은 “청렴부럼깨기 행사를 통해 청렴한 생활에 대한 각오를 다지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직원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을 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영석 기자

Read More...

안성시, 2022년 한강수계관리기금 확보를 위한 친환경 청정사업 설명회 개최

  안성시는 26일, 2022년 친환경 청정사업 신청을 통한 한강수계관리기금 확보를 위해 사업관계부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청정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친환경 청정사업이란 잠실수중보 상류지역을 대상으로 수질오염을 최소화하면서 지역발전을 유도하는 사업을 한강수계관리기금으로 지원하는 사업으로, 그동안 안성시는 한강수계 상류지역에 위치하지만 상수원관리지역에는 포함되지 않아 친환경 청정사업 지원 대상에서 제외되어왔다. 하지만 2019년 11월 26일「한강수계 상수원 수질개선 및 주민지원 등에 관한 법률」이 개정됨에 따라 안성시 한강수계지역이 친환경 청정사업 지원 대상에 포함되면서, 안성시는 동부권 친환경미생물 배양실 및 BM활성수 생산시설 설치비로 2020년도와 2021년도에 기금 16억 1500만원을 확보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사업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많은 친환경 청정사업을 신청하도록 관계 실무자들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친환경 청정사업 대상사업 종류, 타시군 사례 등 친환경 청정사업에 대한 주요내용과 확실한 사업 선정을 위한 친환경 청정사업 지원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등을 전달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친환경 청정사업이 발굴 및 선정되어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면서 안성시 지역발전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석 기자  

Read More...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촉구 및 재발방지 대책회의 가져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촉구 및 재발방지 대책회의 가져 – 평택시, 평택경찰서, 주한미군측 회의 실시 – 최근 신장동 외국인 코로나19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