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전국밴드·보컬경연대회 본선진출팀 확정’

In 문화

– 8월 25~26일 평택시 이충분수공원에서 본선 –
– 26일 축하공연 ‘모모랜드, DAY6’ 멋진 무대 –

오는 8월 25~26일 양일간 평택시 이충분수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8회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 록페스티벌, 제2회 전국보컬경연대회’ 본선진출팀이 확정됐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자치신문, 평택예총이 주관하는 이번 전국밴드경연대회에는 총 107팀, 전국보컬경연대회에는 86명이 각각 참가해 밴드경연대회 10팀, 보컬경연대회 9팀이 최종 본선에 올랐다.

22일 평택전국밴드·노래경연대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밴드경연대회는 ▲밴드 민하 – 댄스댄스(자작곡) ▲노바케인 – The Echo Of You(자작곡) ▲코드네임 타이탄 – 교실이데아 ▲필로우 – Dream(자작곡) ▲1217 – 여름의 기억(자작곡) ▲당기시오 – Loose Way(자작곡) ▲매그넘69 – 알콜심경(자작곡) ▲노틸러스 – Direction(자작곡) ▲REDDOT – Fight(자작곡) ▲DEN – It’s you(자작곡) 등 10팀이 수준 높은 연주로 본선에 올랐다.

평택전국보컬경연대회에는 ▲권세은(경북 청송군) ▲박지희(전북 익산시) ▲김대우(서울시) ▲김현영(경기 화성시) ▲정철(경기 안산시) ▲김준영(경기 고양시) ▲조은비(경기 평택시) ▲이혜연(경기 성남시) ▲이예빈(충남 공주시)씨 등 9명이 최종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진출 밴드 및 보컬은 25일~26일 평택시 이충분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본선 경연을 펼치며, 26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축하공연에는 모모랜드, DAY6, 배드키즈, 더이스트라이트, 재이, 크랙샷, 걸카인드, 노래하는 말괄량이 등 인기연예인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평택시민 여러분들께서 공연을 즐기며 늦여름 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를 만들겠다”며 “평택시민 여러분들을 ‘2018 평택전국밴드·노래경연대회 & 록페스티벌’에 초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우천 시 이충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조직위원회(☎ 031-663- 595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Join Our Newsletter!

Love Daynight? We love to tell you about our new stuff. Subscribe to newsletter!

You may also read!

안성시 금광면, 금광교 주변 11,300㎡ 코스모스 단지 조성

안성시 금광면 금광리 536-2번지 일대에 11,300㎡(3,424평) 규모의 코스모스 단지가 조성되어 눈길을 끈다. 금광면은 지난해부터 금광리 일대에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하여

Read More...

평택시, 아프리카돼지열병 유입 차단에 총력

아프리카돼지열병이 연이어 발생하며 확산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평택시가 유입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8일 9시 30분 총리

Read More...

평택시, ‘2019 평택시 오산비행장 에어쇼’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경기도와 평택시가 함께하는‘평택시 오산비행장 에어쇼’의 21일 개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평택시는 지난 16일 송탄국제교류센터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